안녕하세요,

엘디피스트 여러분!

민족 대명절인 설날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엘디프와 함께 행복한 일 가득한 설날 보내시길 바라요! :)


예술적인 한 달의 시작, 월간 엘디피스트 2월호입니다.

L'DIFF at Studio

엘디프 스튜디오 촬영

엘디프의 올해 첫 스튜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합니다. 이번 촬영은 다양한 아트에디션과 아트 티 코스터를 중심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감각적인 무드, 산뜻한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지금 엘디프 아트에디션을 만나보세요!

Artist Deep Dive.

매월 한 분의 엘디프 아티스트를 조명합니다.

강지현 작가

강지현 작가는 도시의 모습에 빛을 더해 따뜻한 안식처를 그려냅니다. 우연히 지나던 가게에서 새어나오던 조명, 골목골목마다 발걸음을 따스하게 감싸주던 가로등, 집으로 돌아가는 나를 환하게 맞아주던 창문의 불빛을 담은 그림 속에는 그리움과 행복이 가득합니다. 빛과 온기가 가득한 작품들로 공간에 따스함을 더해보세요.

New L'DIFFist!

엘디프의 새 아티스트를 소개합니다.

모젠트 작가

엘디프의 어떤 부분을 보고 함께 하기로 결정하셨는지 궁금합니다! :)


감각적인 작가님들과 콜라보와 디자인 그리고 꼼꼼한 일처리와 진정성을 보고 함께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점이 가장 기본이자 제일 중요하기 때문에 이를 첫번째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작품과 작가님들에 대한 권한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엘디프라면 믿고 함께 할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안소영 작가

엘디프와 함께 하기로 결정하시게 된 계기를 여쭤보고 싶습니다! :)


첫 번째 계기는 제가 좋아하는 작가님들의 엘디프 콜라보 작업을 보면서 저도 언젠가는 기회가 닿으면 좋겠다고 막연하게 생각한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적극적이지 못해서 그저 기회가 오길 기다렸죠. 그 소망이 이루어져 정말 기뻤습니다. 두 번째 계기는 저는 사실 아트 프린트 작업에 대해 조금 회의적인 생각을 갖고 있었습니다. 작품의 이미지 소비도 우려되었고, 작가에게 실질적인 소득으로 가기 어려운 구조적 어려움도 익히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엘디프는 작가 입장에서 생각하는 공정 시스템을 갖고 있으며 이런 기업의 정신을 저는 굉장히 높게 생각합니다. 또 프린트된 작품의 질이 매우 좋기 때문에 신뢰가 갔습니다. 세번째 계기는 이번 콜라보 작품 선정은 이미 소장된 작품 위주로 선정하였는데, 소장된 작품이 많이 보고싶은 지극히 개인적인 이유도 있었습니다. 개인 소장되어 더 이상 볼 수 없기 때문에 많이 그립기 때문입니다. 또 좋은 작업을 좀더 많은 분들께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컸기에 엘디프와 콜라보 작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New L'DIFF Collections!

엘디프의 새로운 콜렉션을 소개합니다.

모젠트 작가

<IMAGINE PLANET> Collection


감각적인 캐릭터와 상상력 가득한 이야기로 만들어진 세상을 그려가는 모젠트 작가님의 신작을 엘디프 오픈에디션으로 출시하였습니다. 단순히 꿈을 꾸는 것에서 더 나아가 다양한 이가 공감할 수 있는 꿈을 이뤄나갈 작품 속으로 콜렉터님을 초대합니다.

차한별 작가

L'Diff ORIGINAL


처음부터 끝까지 올곧게 연결된 선으로 원라인 드로잉을 그려내는 차한별 작가님의 신작을 엘디프 오리지널 원화로 출시하였습니다. 감상하는 사람, 공간, 순간에 따라 다양한 감정을 촉발시키고 자유로운 해석을 이끌어내는 미니멀 아트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세요.

안소영 작가

<여정> Collection


그림 속 소녀를 통해 자기만의 여행을 그려내는 안소영 작가의 에디션을 엘디프 신작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때로는 춥고 고독하지만 이를 이겨내고 따뜻한 희망을 찾아내는 작품 속 여정을 통해 작은 위안을 느껴보세요.

L'DIFF Artists News.

엘디프의 아티스트들의 이번 달 일정을 소개합니다.

문경, 최승윤 작가 <BLUE DRAGON : 용이 전하는 복락의 노래>

1. 전시명: BLUE DRAGON : 용이 전하는 복락의 노래
2. 장소: 청담 메타갤러리 라루나 (https://www.metagalleryluna.com/)
3. 일시: 2024년 1월 05일(금) ~ 2024년 2월 17일(토)

용은 동방의 수호신으로 나라를 수호해왔고, 우리 조상들은 용이 준 대나무로 만든 피리로 세상의 근심을 잠재웠습니다.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엘디프의 아티스트인 문경, 최승윤 작가를 포함한 여덟 작가가 그려내는 복락의 노래를 감상해보세요.

slowus 작가 <보물찾기> 북 펀딩

1. 이벤트명: slowus 작가 <보물찾기> 북 펀딩
2. 북 펀딩 페이지: 예스24 (https://www.yes24.com/campaign/01_Book/yesFunding/yesFundingBook.aspx?EventNo=243386)

눈에 보이지 않는 보물을 찾아 헤매던 우리를 가장 빛나는 지금으로 초대하는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slowus 작가가 직접 수채과슈로 스텐실 작업한 작품과 글을 책으로 엮어 고래뱃속 출판사에서 <보물찾기>라는 제목으로 출간했습니다. 출간 기념 북 펀딩과 펀딩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꾸준하고 변함없는 일상속에서 발견하는 '작은 다름'이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작은 다름'에 설레다보면 어느새 주변의 많은것들이 변해 있음을 발견하곤 합니다. 오늘도 만나게 될 설렘을 기대하며, 변함없는 일상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 작가 노트

다리다루, 한페이지 작가 <K-일러스트레이션 페어> 참가

1. 이벤트명: K-일러스트레이션 페어
2. 장소: 코엑스 Hall D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3. 일시: 2월 22일(목) ~ 2월 25일(일), 11~18시

하나의 일러스트레이션 작품이 우리의 일상에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K-일러스트레이션페어는 일러스트레이션이 주는 힘을 통해 마음의 안정 또는 일상의 특별함을 만들어 낼 수 있으며, 하나의 트렌드를 선도할 수도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산업은 영화, 음악, 패션 등 모든 문화 예술계 뿐만 아니라 각종 브랜드 마케팅 수단으로도 활용되며 넓은 분야에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에 'K-일러스트레이션페어'에서는 일러스트레이션의 모든 품목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참가하는 작가와 기업, 참관객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합니다.

Collection of JANUARY.

지난달, 우리를 감동시켰던 그 작품

엘디프 오픈에디션
<Scent of Spring 1>

 - Bond St.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기원>

 - 박유진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Blue Hawaiian>
 
- 수하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서울>

 - 히조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Dragonfruit 1>

 - 차한별 작가

Review on JANUARY.

지난달, 엘디피스트의 베스트 리뷰들

BEST of the BEST! 로 선정된 한 분의 리뷰어께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 검은색 배경에 있는 리뷰가 BEST of the BEST 입니다 :)

BEST of the BEST!

<테네리페 4> - slowus 작가

엘디프 홈페이지 김**

(2024. 01. 10.)


새해를 맞아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 싶어서 그림을 열심히 골랐네요. 액자는 기존에 쓰던 액자를 활용해야해서 크기가 맞는 그림을 찾아야했는데 너무 마음에 드는게 많아서 고르느라 한참 걸렸습니다. 강렬하고 원색인 그림으로 생기를 주고 싶었는데 결국 또 편안한 그림으로 골랐네요. ^^

<패션 스타일이 확고한 라이더 거북이> - Bond St. 작가

네이버 아트윈도 joyf*******

(2024. 01. 07.)

거북이를 두 마리 키우고 있어서 선택한 액자인데 포인트 되고 예쁩니다 ^^

<해바라기 밭> - 라무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snrn****님
(2024. 01. 15.)


집 분위기가 너무 이뻐졌어요 만족스러워요

<Philz Coffee> - Colorstory Sammy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araa****님
(2024. 01. 20.)


넘 맘에 들어요 역시 믿고 사는 엘디프 입니다 포장도 엄청 꼼꼼 만족해요 현관에서 들어오면 정면에 보이게 했고 기분이 좋아지는 예쁜 그림입니다

<2024 아트 캘린더 달력> - 안소현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alsg******

(2024. 01. 22.)


작년 컬렉션이랑 확 다른 느낌으로 구성해주셨네요^^ 작가님의 부지런함과 노고가 느껴집니다. 꿈 꾸는 것 처럼, 올 한해 행복하게 보내고 싶어져요.

<Woman with tulips> - 진순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nak9*****님
(2024. 01. 29.)


진짜 이쁘네요. 어디든 잘어울리고, 색감도 너무 이쁩니다.

<디카페인 커피중독자 부엉이> - Bond St.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quen*****님

(2024. 01. 05.)


다들 이쁘대요 귀여워요

Happy Collection.

 

2월 구독자 전용 할인코드 이벤트

할인 코드:  LdI202402hpny

할인 코드를 복붙하여 입력하고 2,000원 추가할인(~2.29.)을 받아보세요 :)

Instagram.

+ More

Keep in Touch!

매월 첫 날,

월간 엘디피스트 K-ART 뉴스로

예술적인 한 달을 시작해보세요.

카카오톡 친구 맺기로

심플하게 만날 수 있어요 :)

(물론 무료!)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밴드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