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엘디피스트 여러분!

어느새 1년의 마지막 분기에 접어들었습니다. 시간이 빨라 아쉬운 마음도 크지만, 높고 푸른 가을 하늘과 산책하기 좋은 시원한 바람 덕에 사계절의 변화가 고마워지기도 해요.
예술적인 한 달의 시작, 월간 엘디피스트 10월호입니다.

엘디프 아트포스터 브랜드 엘디판 출시

엘디판은 엘디프와 LP판의 합성어로,

좋아하는 음악을 LP판으로 수집하듯, 좋아하는 그림도 캐쥬얼하고 슬림하게 수집할 수 있는 아트포스터 브랜드입니다.

오늘의 기분에 따라 나의 노래를 선택하듯 오늘의 공간을 위해 나의 그림을 선택하여 감상해보세요.

Collectible Art Poster

L'DIFF-盤

엘디판 100% 활용하기

엘디판은 다양한 모습과 형태로 엘디피스트님의 공간을 더욱 예술적으로 만들어줍니다. 엘디판으로 엘디프 작가의 작품을 캐주얼한 아트포스터로, 완성도 높은 액자로, 슬림한 그림 보관 패키지로 활용해보세요.

33.3% 활용법: 엘디판 그 자체로 감상하기

엘디판은 액자 없이도 그림을 감상할 수 있는 가볍고 슬림한 아트포스터 패키지입니다. 엘디판에 담겨있는 그림을 원하는 곳에 무심하게 툭 놓고 감상해보세요.

66.6% 활용법: 기존 액자에 엘디판 그림 교체하여 감상하기

이미 구매하신 액자가 있나요? 기존 액자와 동일한 사이즈의 엘디판 작품을 구매하셔서 그림을 교체해보세요. 기존 액자에 있던 그림은 엘디판 포켓에 넣어 보관하시고, 다시 보고 싶을 때 꺼내어 오래도록 감상하세요.

99.9% 활용법: 열심히 수집한 엘디판 깔끔하게 수납하기

엘디판을 여러장 수집하고 계신가요? 가볍고 슬림한 엘디판은 LP판처럼 가지런히 정리할 수 있답니다. 무드에 맞춰 원하는 그림을 원할 때마다 꺼내보세요.

100% 활용법: 그림 볼 때마다 예술공정거래에 동참한 나를 칭찬하기!

엘디프의 모든 작품들은 1개가 판매될 때마다 판매순수익의 최대 50%를 저작권자인 아티스트에게 분배하는 예술공정거래를 통해 탄생합니다. 엘디판을 구매하심으로써 우리나라 예술시장을 더욱 아름답게 선순환하게 만들어주신 여러분 모두는 예술공정거래인이자 엘디피스트입니다!

10월 1일부터 주문하신 엘디프 아트포스터는 엘디프가 새로 출시한 엘디판 패키지에 담겨서 배송됩니다 :) 원하는 작품과 사이즈를 고르신 후 '액자 종류 선택' 탭에서 '포스터만' 옵션을 선택하시면 아트포스터가 담긴 엘디판을 만나실 수 있어요!

Collection of SEP.

지난달, 우리를 감동시켰던 그 작품

엘디프 콜렉터즈에디션

<안온>

- 안소현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Green> & <Orange>

- 차한별 작가

엘디프 콜렉터즈에디션

<당신의 세계 CE>

- 이슬비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Hokkaido>

- 김유라 작가

엘디프 콜렉터즈에디션

<초록향기>

- 임지민 작가

엘디프 콜렉터즈에디션

<도원의 꽃 8 CE>

- 김영진 작가

Review on SEP.

지난달, 엘디피스트의 베스트 리뷰들

BEST of the BEST! 로 선정된 한 분의 리뷰어께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

BEST of the BEST! 

<안온> - 안소현 작가 

 엘디프 홈페이지 cu*********님

(2021. 09. 10.)


그림 1도 모르는 이과 여자입니다. 올 여름, 이사간 집 벽에 이전 세입자께서 박은 못이 있었어요. 못을 뺄까 하다가 우연치않게 이 그림을 보게 되었습니다. 미적감각 하나 없는 저지만, 그림을 보니 묘하게 편안하고.. 계속 보고 있게 되더라구요. 이건 집에 걸어야겠다 싶어 구입했습니다. 사실 제가 산 첫 작품입니다. :) 샀다고 하기 민망할 정도로 뭔가.. 우리집에 딱 맞게 맞춰 온 것 같은. 그리고 하루에도 몇번씩 보게되는 작품이에요. 이 작품을 계속 보게된건. 몇년전 번아웃으로 시작해서 우울의 바닥을 기어다니는 저에게 뭔가 편안함을 줘서가 아닐까 싶어요. 제 인생에 덕질 한 번 없었는데, 이젠 전시회 언제 갈까 일정 조율 중입니다. 이런 긴~ 구매평도 처음이네요.. 작가님 감사합니다. 그림의 힘이 뭔지 처음으로 알게되었어요.

<Illusion 50 Paper Edition> - 최윤정  작가

네이버 아트윈도 shal****

(2021. 09. 09.)


집에 어울리는 액자를 5개월 넘게 찾았던거 같아요. 눈에 들어오는 그림액자가 없던 차에 이 액자 보고 바로 구입했어요. 너무 예쁘고 맘에 듭니다.

<제주 풍경> - 시즈닝 그라피

29cm gidu****

(2021. 09. 11.)


그림은 거실의 꽃! 많은 작품들과 그림을 대체할 수 있는 것들을 알아보았으나, 마땅치 않았던 와중에, 이 작품을 알게 되었고, 편안하면서 차갑지만 따스한 감성을 느낄 수 있었어요!

<도원의 꽃 8> - 김영진 작가
네이버 아트윈도 qaz3****님

(2021. 09. 18.) 


마음에듭니다. ^^

<행복의 원천> - 서유영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mace****님

(2021. 09. 19.)


첫 집장만하면서 그림알아보다가 제목도 그림도 맘에 쏙들어서 구매했어요. 첨받았을땐 너무 프린트느낌인것같아 좀 그랬는데 막상 설치해놓고보니 맘에 들어요. 이 작가님 그림이 좋더라고요

<sunflower> -  차한별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sypa****님

(2021. 09. 27.)


완전심플 이뻐요 뒤에벽돌이랑 조명이랑

<Take a rest> - 이경현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kmlc****님

(2021. 09. 14.)

크 너무 멋져요!!! 예상했던 느낌이에요~

Fall Collection.

 

10월 구독자 전용 할인코드 이벤트

할인 코드: LDiFf2021OCtt1

할인 코드를 복붙하여 입력하고 2,000원 추가할인(~10.31.)을 받아보세요 :)

Artist Deep Dive.

매월 한 분의 엘디프 아티스트를 조명합니다.

진순 작가

저는 어릴적부터 지금까지 그림 그리는 것만큼은 너무 좋아했습니다. 동양화 작가로서 활동했고 디자이너로 일했지만 그리는 일은 단 한번도 놓은적이 없습니다. 아마 평생 이렇게 어떠한 이름으로든지 그리면서 살아 갈것 같습니다. 계속적으로 제가 어떠한 방향으로 나아가는지 지켜봐 주세요.

New L'DIFF Collections!

엘디프의 새로운 콜렉션을 소개합니다.

최윤정 작가

ILLUSION Collection


찬란한 빛과 그림자가 공간을 아름답게 물들여주는 최윤정 작가님의 신작들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콜렉션 작품들은 특히나 색감과 빛이 더욱 포근해서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아름답다라는 말이 입에서 끊이지 않고 나와요😍 100부 한정판으로 제작된 이번 콜렉션은 존재감이 엄청난 대형 캔버스와 사랑스러운 소형 캔버스,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지클리 페이퍼 에디션 두 가지 방식의 에디션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박노을 작가

Poetic Drawing Collection


감각적인 톤과 미니멀하게 함축된 표현이 마치 한 편의 시같은 박노을 작가님의 신작 에디션이 출시되었습니다. 몇 년 전부터 다양한 아트페어에 참가하신 작가님의 작품을 만난 후 멀리서 흠모해오기만 했는데 드디어 엘디프에 함께해주셨어요. 가을의 차분한 분위기와 너무 잘어울리는 박노을 작가님의 Poetic Drawing Collection 엘디프 홈페이지로 구경오세요

김재현 작가

자연인상 Collection


멀리서 그리고 가까이에서 자연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은 서정적이고 따뜻한 톤의 작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계신 김재현 작가님의 에디션이 출시되었습니다. 그동안 캔버스는 전시장의 원화 같이 캔버스 프레임으로만 제작되었는데 이번 김재현 작가님의 작품은 원목 프레임과 캔버스의 조화가 너무 좋아서 원목액자에 캔버스 출력이라는 새로운 방식으로 출시하게 되었어요. 김재현 작가님의 이번 자연인상 Collection은 100부 한정판인 캔버스 프레임 에디션 8점과 기존 종이 매체의 가벼운 디지털 판화인 오픈 에디션 5점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김재현 작가님의 멋진 신작들 엘디프 홈페이지로 구경오세요.

L'DIFF Artists News.

엘디프의 아티스트들의 이번 달 일정을 소개합니다.

차한별 작가 개인전

전시명: 차한별 개인전 <Non-existent>
일정: 2021년 10월 1일 ~ 10월 31일

장소: 파주 광탄면 부흥로 245 피우리하우스


엘디프 아트레이블 L 소속 차한별 작가님이 물들이 가득한 피우리하우스에서 실크 자수 작품 위주로 전시하는 9번째 개인전을 개최합니다. 가을이 제일 이쁘다는 파주에 미니멀하고 감각적인 차한별 작가님의 작품들과 함께 즐거운 가을 산책 함께 해요!

김재현 작가 개인전

전시명: 김재현 개인전
장소: 갤러리 다온 (강남구 봉은사로 68길 23)
일정: 2021년 10월 19일 ~ 10월 29일까지 (화-금 15시~21시 / 토, 일, 월, 공휴일 휴관)


자연의 먼 모습과 가까운 모습을 담는 김재현 작가의 개인전이 갤러리 다온에서 펼쳐집니다. 식물 본연이 가진 푸릇함과 그림에서 느껴지는 자연의 향기를 오래도록 간직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김재현 작가 아트페어 참가

전시명: BAMA in GRAND JOSUN 부산국제호텔아트페어
장소: 성원아트갤러리(부산) - 부산국제호텔 ROOM 1225호
일정: 2021년 10월 7일(오프닝: 16시) ~ 10월 10일


부산국제호텔 아트페어가 개최됩니다. 김재현 작가는 부산국제호텔 1225호에서 작품을 선보입니다. 다양한 작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호텔 아트페어에서 김재현 작가가 가진 매력을 찾아보세요 :) 

Instagram.

+ More

Keep in Touch!

매월 첫 날,

월간 엘디피스트 K-ART 뉴스로

예술적인 한 달을 시작해보세요.

카카오톡 친구 맺기로

심플하게 만날 수 있어요 :)

(물론 무료!)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밴드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