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엘디피스트 여러분!

어느새 2021년 절반이 지나가고 있어요. 부쩍 더워진 날씨에 이제 여름이 시작되는 것인가 싶습니다.

공간의 온도를 낮춰주고 아직은 어려운 여행을 대신해 방구석 휴가를 떠나게 해 줄 엘디프 아티스트들의 청량한 작품들로 더위를 함께 이겨내 보아요!

예술적인 한 달의 시작, 월간 엘디피스트 6월호입니다.

2021 서울리빙디자인페어 부스 전시 참가

2021년 5월 26일~30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하여 엘디프의 멋진 작품들을 선보였습니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는 2개의 부스를 신청하여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작품들과 엘디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작품들 70여점을 전시했는데요, 오프라인을 통해 엘디프의 에디션 작품들의 멋진 실물을 직접 보신 분들께서 만족스러워하시고 많이 구매해주시는 덕분에 K-ART와 엘디프, 그리고 작가님들에 대한 큰 사랑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와주시고 응원해주신 엘디피스트님들 모두 감사합니다 :)

Artist Deep Dive.

매월 한 분의 엘디프 아티스트를 조명합니다.

임솔지 작가

7살 무렵 모두 잠든 고요함 속. 엄마 품에서 나 홀로 잠 못 이루던 어느 날 밤. 이리저리 뒤척이다 졸린 눈길이 닿은 곳은 오래된 목제 침대 아래였다. 나는 그 곳에서 영롱한 빛들이 뭉글뭉글하게 움직이는 것을 보았다. 그것은 살아있는 생명체처럼 태어났다가 사라지기를 반복했고, 마치 처음부터 내 것이었다는 듯이 친근했으며, 세상의 모든 색들이 발현한 듯 아름다웠다. 잠든 엄마의 곤한 숨소리에 맞춰 춤을 추듯 빛나는 선명한 빛들에 마음이 빼앗겨 넋을 놓고 한참을 바라보았던 것 같다. 그 움직임이 너무나도 생생해서 언제라도 마음만 먹으면 또 확신을 갖고 잠들었지만, 나는 그것을 영영 볼 수 없었다. 알 수 없는 기억의 조각이다. 한가지 확신할 수 있는 건, 그것이 꿈이었든 나의 상상이었든 우리가 상식적으로 이해하지 못할 무언가가 분명 존재한다는 것이다. 그것을 잊어버려야 할지, 아닌 일로 치부할지는 온전히 어른이 된 나의 몫이다. 다행히도, 나는 그 기억을 잃어버리지 않았다. 기억은 여전히 내 안에 머물러 있고, 나의 세계를 펼쳐주는 문이 되었다. .  


- 임솔지의 작업 노트 中

New L'DIFF Collections!

엘디프의 새로운 콜렉션을 소개합니다.

slowus 작가

설레이는 준비 Collection


어쩐지 반가운 손님이 올 것 같은 날.

따뜻한 차를 준비하며 콧노래가 절로 나오는 두근두근 마음이 설레는 기분 좋은 날.

그런 날들을 담은 slowus 작가님의 신작 2점이 출시되었습니다.

작가님만의 포근하고 따뜻한 색감으로 담긴 정물화 <설레이는 준비 Collection>을 만나보세요 :)

김영진 작가

소생도원 Collection


화사하고 기분이 좋아지는 환상적인 색감과 정성이 가득 느껴지는 작풍으로 사랑받는 김영진 작가님의 에디션이 신규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출시된 에디션은 김영진 작가님의 과거 작품들 중 놓치고 싶지 않은 7점을 고심 끝에 선정하여 25부 한정판 에디션으로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보고 있으면 왠지 마음이 뭉클해지는 고즈넉한 풍경이 담긴 작품과 화사한 색감으로 공간 전체에 기분 좋은 에너지가 가득해지는 김영진 작가님만의 스타일이 담긴 <소생도원 Collection>을 만나보세요 :)

Collection of May.

지난달, 우리를 감동시켰던 그 작품

엘디프 콜렉터즈에디션

<나무의자 LE08>

- 민율 작가

엘디프 콜렉터즈에디션

<Midnight LE10>

- 임솔지 작가

엘디프 콜렉터즈에디션

<Dancer 2 CE>

- 차한별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Woman with tulips>

- 진순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Streamline>

- 서성호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초록마음>

- 이슬비 작가

L'DIFF Artists News.

엘디프의 아티스트들의 이번 달 일정을 소개합니다.

문경 작가 디자인 아트페어 전시

전시명: 디자인아트페어 

장소: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제 7전시실

일시: 5월 26일(수) - 6월 5일(토)   

Review on May.

지난달, 엘디피스트의 베스트 리뷰들

BEST of the BEST! 로 선정된 리뷰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

BEST of the BEST! 

< 조율커피연회도(眺律Coffee宴會圖)> - 조해리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yolo****

(2021. 05. 20.)


작품이 정말 고급스러워요. 엘디프 유일한 한국화라 한 눈에 끌렸는데 오래된 한국화 느낌 속 커피연회도라니...정말 멋집니다. 걸어두니 집 느낌도 한층 안정감있고 무게감이 생기네요^^ 요즘 같은 코로나 시국에 이렇게 스튜디오에 조율커피연회도 작품을 감상할 때면 훨씬 안정되는 것 같아요. 예전처럼 커피 마시던 때가 생각난달까..재택근무 중이거든요 ㅎㅎ 시율작가님 코카콜라 콜라보한 것 보고 너무 감명 깊어서 바로 작품 들였는데 작품이 아깝다...!! 혼자 봐야 하다니..! 스토어 페이지나 사진으로 디테일이 잘 안보이는데.. 실제로 보니 굉장히 섬세하고 작품 속 한명 한명이 다 느낌 있어요 ㅎㅎ 집들이 했는데 다들 이런 작품은 어디서 구했냐고 하네요ㅜㅜ 엘디프 감사합니다.

<늘 내옆에 있어주는 사람> - slowus 작가

홈페이지ju**********

(2021. 05. 21.)


그림을 고르는데 고민이 많았는데 - 받고 보니 왜 고민했나 싶게 우리집이라 너무 잘어울립니다:-) 신혼부부 집에 딱 어울리는 늘 내옆에 있어주는 사람 이란 제목이 마음에 들었고 편안한 느낌의 그림이라 좋네요 겨울에는 Slowus 작가님의 눈 오는 풍경을 구매할까 합니다 작가님 멋있는 그림 많이 부탁드립니다

<행복한 선물> - 이슬비 작가

네이버 아트윈도 myji****님

(2021. 05. 11.)


주문 후 다음날 받아보았습니다. 초여름에 어울리는 상큼한 그림을 고르다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림 한점으로 집의 온도가 달라지네요. 가을 그림 구매하러 또 오겠습니다.

<바람의 방문> - 안소현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qp_q****님
(2021. 05. 15.) 


그림 하나로 거실 복도 분위기가 180도 달라질 수 있다니 놀랍네요 꼼꼼한 포장으로 잘 배송되어 왔구요 재구매의사 200%입니다. 

<선물의 온도> - 이슬비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jooj****님

(2021. 05. 21.)


동생 집들이 선물로 그림 선물하면서 너무 맘에 들어서 저도 구매했어요 집안 분위기가 확 살아나네요 행복이 가득한 집이 되길 바래요 ^^

<Blue> - 김유라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coll****님

(2021. 05. 22.)

밋밋했던 공간이 액자도 큰걸로햇더니 엄청 시원하네요 셀프로 문이랑 프레임을 파란색으로 칠했는데 집 분위기에 잘 맞는것 같아요 다가올 여름에 딱맞는 그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다른 작품들도 구매해야 겠어요

<Cactus>  - 차한별 작가

네이버 아트윈도 ddp0****님

(2021. 05. 22.)


집이 다 화이트라 너무 썰렁해서 그림찾다가 색상이며 화려하지도 너무 심플하지도 않은점이 맘에 들어 구입했어요. 창문과창문사이 너무 허전했는데 딱 이쁘네요!

Summer Collection.

 

6월 구독자 전용 할인코드 이벤트

할인 코드: LDIFFist2021Jj137

할인 코드를 복붙하여 입력하고 2,000원 추가할인(~6.31.)을 받아보세요 :)

Instagram.

+ More

Keep in Touch!

매월 첫 날,

월간 엘디피스트 K-ART 뉴스로

예술적인 한 달을 시작해보세요.

카카오톡 친구 맺기로

심플하게 만날 수 있어요 :)

(물론 무료!)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밴드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