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엘디피스트님!

민족 대명절 설날입니다. 흑호랑이의 해,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는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D

예술적인 한 달의 시작, 월간 엘디피스트 2월호입니다.

Collection of JAN.

지난달, 우리를 감동시켰던 그 작품

엘디프 콜렉터즈에디션

<우주의 마음> 캔버스 에디션

- 안소현 작가

엘디프 콜렉터즈에디션

<Midnight LE01 > 
임솔지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Non-existent 15>

- 차한별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파리에서>

- slowus 작가

엘디프 콜렉터즈에디션

<무한한 숨> 캔버스 에디션

- 안소현 작가

엘디프 콜렉터즈에디션

<공중의 꽃> 지클리 페이퍼 에디션

- 안소현 작가

Review on JAN.

지난달, 엘디피스트의 베스트 리뷰들

BEST of the BEST! 로 선정된 한 분의 리뷰어께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

BEST of the BEST! 

<마라톤> - 서성호 작가 

29cm hjhs***님

(2022. 01. 26.)


와 너무 마음에 듭니다❣ 실제로 보면 더 조화롭고 예쁜데 카메라에 담기지 않아 아쉬운 마음뿐이에요ㅜㅜ 새로 이사온 집이라 취향껏 꾸미고 싶었었는데 안성맞춤인 작품을 만났네요.

<보통날의 위로> - 이한주 작가
네이버 아트윈도  in****님

(2022. 01. 05) 


정말 예뻐요. 포장이랑 인쇄, 액자 퀄리티두 모두 좋아요. 화이트 액자 선택했더니 어디에 둬도 예쁘네요ㅎㅎ 빠른 배송도 감사합니당

<Blue>  - 김유라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eter*******

(2022. 01. 05.)


여름과 수영을 좋아하는 친구 집들이 선물로 구매했는데 집에 잘 어울려요. 좋은 선물 했습니다.

<Woman with tulips> - 진순 작가

네이버 아트윈도 jinh*******

(2022. 01.08)


조그만 카페에 걸어 놓았더니 너무 잘 어울리네요 참 이쁜 공간이 됐어요 감사합니다 ~^^

<무한한 숨 캔버스 에디션> -  안소현 작가

홈페이지  wo***** 님

(2022. 01. 25.)


안온에 이어 두번째 구매 입니다. 항상 안소현 작가님의 힐링되는 작품보며 마음의 따뜻함을 찾습니다. ‘무한한 숨’은 서초동 전시 때 실물 보고 너무 반해버려서.. 이번 엘디프 캔버스 한정 나온것 보고 바로 구매하엿네요~! 작가님~ 작품활동 항상 응원합니다~^^

<Sunset Beach> - Colorstory Sammy 작가

네이버 아트윈도 pppo******님

(2022. 01. 18.)


부엌에 걸 그림을 찾고 찾고 찾다가 발견했어요! 매직아워를 좋아하는데, 차분하면서도 따뜻한 그림에 반해서 주문했습니다:) 너무 맘에 들어요! 배송도 안전하고 빠르게 잘 왔습니다!

< 플렉스해버렸지 뭐야 해바라기 2 - Blue> - Bond St.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thdg*******

(2022. 01. 14.)

해바라기 사진 집에 있으면 좋다고 해서 알아보던중 제맘에 쏙 들어서 구매 했습니다 우드 프레임 구매 했고 제일 큰 사이즈 구매 했는데 너무 이뻐요! 감사합니다

Flower Collection.

 

2월 구독자 전용 할인코드 이벤트

할인 코드: LdI2022g2JFeB11

할인 코드를 복붙하여 입력하고 2,000원 추가할인(~2.28.)을 받아보세요 :)

Artist Deep Dive.

매월 한 분의 엘디프 아티스트를 조명합니다.

종호 작가

평소에 내게 있어 동심이란 무엇일까 라는 생각을 자주 하곤 한다. 어린아이와 같은 마음을 동심이라고 하지만 어른에게도 동심이 있다. 아직도 놀이동산에 가거나 장난감 등을 보면 어렸을 적 추억이 떠오르고 그 향수 속에 빠져 있는 시간을 즐긴다. 하지만 나는 세월이 흐르면서 자연스럽게 동심을 잃어 가기보다는 주변의 시선이나 환경에 의해 내 안의 동심이 흔들리고 점점 멀어져 가고 있다는 생각을 한다. 그래서 작품을 보면 색상은 형형색색 하고 화려해 보이지만 더 자세히 들여다보면 미묘한 충돌들이 일어나고 있다. 충돌을 일으키는 것은 동심의 본질을 흔들리게 하는 외부적인 요소들이고 그것을 맞서 지키려는 병정들은 나의 페르소나이다 이 작품을 시작하면서 초반에는 마냥 행복한 풍경을 그리면서 대리만족을 했다면 근래의 작품들은 갈등이 일어나는 장면도 넣음으로 보다 더 솔직한 심정을 담아냈다. 동심과 행복 그리고 불행이 함께 공존하지만 내가 꿈꾸는 동심의 세계가 더욱 많은 영역을 차지할 수 있는 아름다운 세상을 담아내는 작업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New L'DIFF Collections!

엘디프의 새로운 콜렉션을 소개합니다.

안소현 작가

평안 Collection


우러러보게 되는 거대한 존재들이 우리를 포근히 감싸안아 토닥토닥 위로해주는 것 같은 따뜻함이 담긴 안소현 작가님의 신작 에디션이 출시되었습니다. 원화의 감동을 그대로 전하는 캔버스 에디션과 작품에 작가님의 친필 사인과 작품 제목 그리고 에디션 넘버가 기입된 지클리 페이퍼 에디션으로 구성된 안소현 작가님의 평안 Collection 엘디프 홈페이지로 구경 오세요 😁
 

이슬비 작가

Life Collection


자연의 아름다운 온도를 싱그러운 수채화로 표현하는 이슬비 작가님의 신작 에디션이 출시되었습니다✨ 11종의 아름다운 색감의 작품으로 구성된 이번 Life Collection으로 공간을 더욱 부드럽고 분위기있게 만들어보세요☺️
 

종호 작가

어른이 품은 동심 Collection


귀여운 동심이 가득한 종호 작가님의 에디션을 출시하였습니다. 마치 판타지 게임 속으로 들어간 것 같은 종호 작가님의 귀엽고 꽉찬 작품들은 명조 작가님과 2인전에서 처음뵈었는데 영광스럽게 엘디프에 모시게 되었어요. 그림 구석 구석에 담긴 이야기를 쫓는 재미가 있는 이번 어른이 품은 동심 Collection 엘디프 홈페이지로 구경오세요!

Colorstory Sammy 작가

California Dreaming Collection


캘리포니아의 아름다운 이국적 풍경을 담은 작품들로 엘디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계신 Colorstory Sammy 작가님의 신작이 출시되었습니다. 환상의 캘리포니아 날씨가 그대로 담긴듯한 California Dreaming Collection 작품들로 공간에 휴식을 선물해 보세요 :) 

박유진 작가

선한 흐름 Collection


인간의 선한 면들을 그림에 담은 박유진 작가님의 에디션이 출시되었습니다. 감성적인 톤들과 편안한 풍경 속에 마음을 편하게 하는 작품들을 보고 있으면 소중한 이와 함께 숲을 걸으며 마음의 짐을 비우고 행복함을 가득채우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박유진 작가님의 <선한 흐름> Collection 엘디프에서 만나보세요 :)

L'DIFF Artists News.

엘디프 소속 아티스트들의 이번 달 일정을 소개합니다.

더샘 X 어느나래 한정판 에디션 출시

임인년 새해를 맞이하여 호랑이 일러스트가 들어간 어느나래 한정판 에디션이 출시되었습니다 :) 더샘과 어느나래가 콜라보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흑호랑이의 건강한 기운을 담았다고 합니다. 2만 5천원 이상 구매할 경우 한정판 굿즈도 증정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

Instagram.

+ More

Keep in Touch!

매월 첫 날,

월간 엘디피스트 K-ART 뉴스로

예술적인 한 달을 시작해보세요.

카카오톡 친구 맺기로

심플하게 만날 수 있어요 :)

(물론 무료!)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밴드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