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엘디피스트 여러분!

청명한 가을 하늘과 아름다운 색의 옷을 입은 나무들이 가득한 낭만적인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우리의 일상도 안정을 찾아가며 한층 더 감성적으로 느껴지는 9월, 엘디프 아티스트의 작품으로 부드러운 마음 안고 가셔요.
예술적인 한 달의 시작, 월간 엘디피스트 9월호입니다.

LX하우시스 X 엘디프 아트콜라보레이션

LG하우시스에서 사명을 변경한 LX하우시스와 엘디프가 독점 아트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작 에디션을 선보입니다. 7인의 엘디프 아트레이블 L 작가들과 2인의 엘디프 콜렉터즈에디션 작가들의 작품으로 제작된 배전함 가리개 8종과 파인아트 퀄리티의 에디션 그림 액자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예술을 사랑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에 아티스트의 작품을 소장하면서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LX Z:IN X L'Diff 아트콜라보 작품은 LX하우시스와 엘디프에서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고 LX Z:IN 스토어에서 엘디프를 만나보세요 :)

아트레이블L

New Artist.

엘디프의 독점적 아티스트 그룹 아트레이블 L(art label L)의 새 멤버로 이슬비 작가님이 합류하였습니다. (짝짝짝! 대 환영!)


엘디프 아트레이블 L은 총 7명의 아티스트가 함께 하는 아트에이전시로,  엘디프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는 최고의 K-ART 아티스트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순수회화 작가부터 디지털 일러스트레이터까지 시각예술 각 분야에서 트렌드를 만들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트레이블 L 아티스트와의 아트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귀사의 제품과 서비스에 새로운 예술적 감성을 더해보세요!

2021 호텔 페어 참가

엘디프가 2021년 8월 12일 ~ 14일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 호텔 페어에 참가하였습니다. 호텔 및 리조트 산업에 종사하시는 다양한 바이어분들과 고객분들을 만나고 엘디프 작가님들의 작품들을 소개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앞으로도 일반 소비자분은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 엘디프 작가님들의 작품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Artist Deep Dive.

매월 한 분의 엘디프 아티스트를 조명합니다.

안소현 작가

현실 어느 곳에도 발을 놓을 수 없어 경계에 서 있는 기분일 때에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지만 무너지지 않기 위해 중심을 잡으려 애쓴다. 그 중심에는 항상 햇빛이 있었다. 온 세상을 비춰주는 햇빛은 별 볼 일 없던 담벼락도 아름다워 보이게 하는 마법과도 같았다. 순간의 빛으로 온기를 품은 그 곳은 어쩌면 현실도 가상도 아닌 느낌. 그 순간을 보고 있는 나는 환상에 놓인 기분이랄까 빛에 물든 온기를 그리며 내가 있는 곳이 현실이건 가상이건 경계이건 그저 행복하니 너무나 다행이다 싶다.

New L'DIFF Collections!

엘디프의 새로운 콜렉션을 소개합니다.

안소현 작가

안온한 휴식 Collection


여러분, 드디어 나왔어요. 안소현 작가님의 에디션 신작 7점입니다. 팬분들께서 안소현 작가님의 작품을 너무도 사랑해주시는 바람에 어느 한 분에게만 원화를 팔기 어려워 에디션을 제작하기로 하셨다는 안소현 작가님의 마음이 담겨있어요. 안온, 휴식의 나, 텅 빈 대화 등... 여러분들께서 "이 작품은 에디션 안만드시나요?"라고 엘디프에 여쭤보셨던 그 작품들 이번에 많이 출시되었습니다. 소장하셔도 물론 좋지만, 생각나실 때마다 홈페이지 놀러오셔서 구경 꼭 하고 가세요. 보는 것만으로도 평화이고 휴식입니다. 

slowus 작가

뜨거운 여름의 낭만 Collection


입추가 지난 지금 어느새 여름의 끝자락 뜨거운 여름의 낭만이 담긴 슬로우어스 작가님의 멋진 작품들이 출시되었습니다. 밀짚 모자를 쓰고 즐기는 재밌는 낚시 뜨거운 햇살과 그늘을 번갈아가며 즐거운 음악과 함께하는 산보 뜨거운 여름에만 느낄 수 있는 행복한 낭만을 기억하며 슬로우어스 작가님의 멋진 신작들 만나러오세요 ~😁

최윤정 작가

ILLUSION Collection


찬란한 빛과 그림자가 공간을 아름답게 물들여주는 최윤정 작가님의 신작들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콜렉션 작품들은 특히나 색감과 빛이 더욱 포근해서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아름답다라는 말이 입에서 끊이지 않고 나와요😍 100부 한정판으로 제작된 이번 콜렉션은 존재감이 엄청난 대형 캔버스와 사랑스러운 소형 캔버스,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지클리 페이퍼 에디션 두 가지 방식의 에디션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차한별 작가

일획(一劃) Collection


모든 것을 표현하는 단 하나의 획 원라인 드로잉으로 아름다운 세계를 만드시는 차한별 작가님의 신작 에디션이 출시되었습니다. 간결하고 세련된 조형미와 감각적인 배색으로 공간을 모던하게 만드는 매력의 차한별 작가님의 신작들 엘디프 홈페이지로 구경오세요~ 🥰

Collection of Aug.

지난달, 우리를 감동시켰던 그 작품

엘디프 콜렉터즈에디션

<텅 빈 대화>

- 안소현 작가

엘디프 콜렉터즈에디션

<ILLUSION 50>

-윤정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Vacation>

- slowus 작가

엘디프 콜렉터즈에디션

<Noon 2>

- 고진이 작가

엘디프 콜렉터즈에디션

<Garden of Mistrust>

- 김찬송 작가

엘디프 콜렉터즈에디션

<나무의자 LE09>

- 민율 작가

L'DIFF Artists News.

엘디프의 아티스트들의 이번 달 일정을 소개합니다.

안소현 작가 개인전

전시명: <가분한 마음으로>展

전시일정 : 2021년 9월 8일 ~ 2021년 10월 16일 (일, 월 휴관)
전시장소 : 도잉아트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325길 9 B1) 


엘디프 아트레이블 L 소속 안소현 작가님이 도잉아트에서 개인전을 개최합니다.

“어떤 것에도 애달거나 집착하지 않는 가분한 마음이 되길 바라며 이번 그림들을 그렸다. 나비나 풀잎처럼 생사에 대한 가벼움을 지닌 존재이고 싶다. 벽이 없는 깊은 바닷속을 자유롭게 유영하는 생명들처럼 어디로든 두려움 없이 넘나들고 싶다. 행복만을 쫓는 불안한 삶이 되기보다는 어떤 상황도 늘 담담히 받아들일 수 있는 단단한 마음이 되었으면 한다.”


안소현 작가님의 전시공간에서 ‘가분한 마음으로’ 쉼의 시간을 가져 보시기를, 위로와 치유를 받아 보시기를 바랍니다.

임솔지 작가 아트페어

전시명: 브리즈아트페어
전시일정: 2021년 9월 2일 ~ 9월 5일 (10시 ~ 19시 / 입장마감 18:30)
전시장소: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 3, 4관 (2층)


엘디프 임솔지 작가님이 브리즈아트페어에 참가합니다.

올해는 7:1의 높은 경쟁률 속에 60명의 예술가를 선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국에서 참여하는 브리즈 아트페어의 예술가들은 관람객과 만나 이루어낼 공감과 교감의 순간을 기대합니다. 여전히 계속되는 코로나19의 상황 속에서 우리에겐 더욱 예술이 필요합니다. 현재를 견디고 새로운 미래를 다시 그려야 하는 이 시기에 당신의 삶에 예술이 위로 되고 기쁨이 되기를 바랍니다.

강지현 작가 개인전

전시명: 강지현 개인전 <Silent light Holy light>
전시일정: 2021년 8월 20일 ~ 9월 4일 (화~일 11시 - 19시)

전시장소: 갤러리 A 


엘디프 강지현 작가님이 갤러리 A에서 개인전을 개최합니다.

파랑 그림 그리는 작가 강지현이 파랑을 동원해서 표현하고자 하는 대상은 제 인생 전체를 통틀어 제 존재와 더불어 지내온, 본인의 삶을 구성하는 공간이자 애착을 느끼는 장소들. 아버지의 조명가게가 자리한 을지로 조명거리, 동네, 할머니집을 사실적으로 묘사하고, 새파란 화면에 불을 켠 듯한 빛 표현은 작가의 시그니처입니다. 이 전시에서 처음 소개하는 신작들의 특징은 노랑 그림이라는 점이라고 합니다. 신작을 감상하며 그림 속 빛의 움직임을 어루만져보세요.


김유라 작가 그룹전

전시명: Rokko Meets Art (롯코 미트 아트 예술 산책 2021)

전시일시: 2021년 9월 11일 ~ 11월 23일

전시장소: Rokko Ikas Villa Grand Hotel


엘디프 아트레이블 L 소속 김유라 작가가 C.A.P(일본)과 독일, 미국, 핀란드. 아티스트들의 콜라보레이션 전시를 "롯코산 아트 예술 산책" 에서 선보입니다. 2010 년에 시작된 '롯코 미트 아트 예술 산책」은 현대 미술 함께 롯 코산의 매력을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위한 전시회입니다. 지금까지 400 쌍 이상의 아티스트가 참가하여 12 번째 개최되는 "예술과 만나는 발견과 놀라움 그리고, 새로운 롯 코산의 매력"을 전하는 전시입니다. 김유라 작가가 속해있는 일본 아티스트 그룹 C.A.P은 독일,미국, 핀란드 아트 그룹과 함께 [Rokko Ikas Villa Grand Hotel} 건물 전체를 전시장으로 이용,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아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시즈닝그라피 개인전

전시명: The blue, with one step

전시일시: 2021년 8월 ~ 9월 13일

전시장소: 브루커피 삼성공항역점 2층


엘디프 시즈닝그라피 작가님들이 개인전을 개최합니다.


"여행을 갈때마다 그곳을 걷는 이들의 모습이 참으로 여유로워 보여 부럽다는 생각을 하곤 하는데, 한번 더 생각을 해보면 그들도 치열한 삶을 살아가고 있음이 느껴지더라구요. 호주에 도착했을때 어딜가나 여유롭게 미소짓는 사람들을 보며 셔터를 누르기 시작했는데 퇴근길에 마주친 사람들의 모습에서는 여유없이 바쁜 발걸음만이 느껴지더라구요. 바쁘게 살아가는 것에 집중되어 잃어버린 우리의 여유로움을 찾고자 그리운 호주여행에서의 사진을 전시하게 되었습니다. 저희의 시선을 따라 함께 여행하는 여행객이 되어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전시입니다.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서 푸른 바다가 함께하는 그 순간의 호주를 함께 걷는 느낌을 받으시길 바라요."

차한별 작가 x 노르딕욜로 아트콜라보

엘디프 아트레이블 L 소속 차한별 작가님이 아트콜라보 타올을 출시합니다.

북유럽 감성의 캠핑 아이템을 제작하는 '노르딕욜로'와 함께하는 이번 아트콜라보를 통해 단순한 평면 타올 일러스트가 아닌 면사 하나, 하나가 마치 곰의 털 한 올, 한 올로 느껴지길 바라는 마음을 작품에 담았습니다. '노르딕욜로'는 단순히 예쁜 타올에 그치지 않고, 안전함과 튼튼함을 위해 EFD 염색 공법 사용과 OEKO-TEX 1등급 인증을 받은 친환경 타올을 제작합니다.   

Review on July.

지난달, 엘디피스트의 베스트 리뷰들

BEST of the BEST! 로 선정된 한 분의 리뷰어께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

BEST of the BEST! 

<여기서 이대로> - 김유라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them****님 

(2021. 08. 03.)  


거실이 확 살아나네요~ 그림이 따뜻하면서도 평화로워요~ 4개월 아기가 울 때 그림을 보게 하고 안고 토닥이니 울음을 그치네요! 그만큼 평화롭고 따듯한 그림이여서겠죠? 액자도 퀄리티가 좋고, 프레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점도 너무 좋네요! 처음에 판매자분께서 프레임을 잘못 보내셨는데, 바로 연락와서 너무 친절하게 말씀하시더라구요! 물론 판매자님의 실수이지만 문자만 보내는 곳들도 있는데 직접 전화 + 문자 주셔서, 더 친절하다 느껴졌어요!

<안온> - 안소현 작가

LX하우시스 지인 브랜드스토어 woor****님

(2021. 08. 23.)


부엌 벽면에 걸었는데 너무 맘에 듭니다.

<플렉스해버렸지 뭐야 해바라기 2 - Blue> - Bond St.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visi****|

(2021. 08. 17.)


일단 작품이 너무 맘에 드네요. 쨍한 파란 바탕이 너무 시원하고 해바라기와 잘 어울려요~. 배송 매우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고 인증서까지 받았습니다. 지인 사무실 개업선물로 아주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골디한 액자색까지 굿입니다~

<각자의 시간> <늘 내 옆에 있어주는 사람> - slowus 작가 네이버 아트윈도 yi29****님

(2021. 08. 12.) 


따뜻한 느낌의 그림이네요 너무 마음에 들어요. 특히 교각 아래 벤치 그림은 제가 평소에 자주 운동하는 집근처랑 비슷해서 더욱 친근감이 느껴졌어요. 액자는 기존 것을 활용했는데 잘 어울리네요. 큰 비용 들이지 않고 분위기 바뀌는데 그만인 게 그림이죠. 자주 이용할게요.

<유칼립투스 1> - 이슬비 작가

네이버 아트윈도 moon****님

(2021. 08. 12.)


오래 고민하고 골랐는데 깔끔하고 예쁘네요. 포장도 꼼꼼하고 맘에 듭니다. 2개, 3개 중 고민하다 2개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그리 크진 않아서 추가로 1개 더 주문했어요. 분위기가 좋네요!

<Woman with Tulips> - 진순 작가

엘디프 홈페이지 dsuh***님

(2021. 08. 19.)


벽이 화이트로 심심해 보여서 포인트를 크게 주려고 주문했는데 마음에 듭니다 :)

<공항, 여행의 설레임이 시작되는 곳 2> - Bond St.

엘디프 홈페이지 권태*님

(2021. 08. 03.)

A1 크기로 구매 했습니다. 대역병시대에 모든이의 염원이 아닐까 싶어 구매했습니다. (그냥 그런마음에 꽂혀서 구매함)

Fall Collection.

 

9월 구독자 전용 할인코드 이벤트

할인 코드: LDiFf2021sePt

할인 코드를 복붙하여 입력하고 2,000원 추가할인(~9.30.)을 받아보세요 :)

Instagram.

+ More

Keep in Touch!

매월 첫 날,

월간 엘디피스트 K-ART 뉴스로

예술적인 한 달을 시작해보세요.

카카오톡 친구 맺기로

심플하게 만날 수 있어요 :)

(물론 무료!)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밴드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