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엘디피스트 여러분!

2021년이 시작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벌써 2월이네요. 이불 밖은 위험하니까 이불 속에서 귤 까먹으며 엘디피스트를 읽어봅시다 XD

예술적인 한 달의 시작, 월간 엘디피스트 2월호입니다.

엘디프 CI, 대한민국 특허청 상표등록!


엘디프의 CI가 대한민국 특허청에 상표로 등록 되었습니다 :)

이제 엘디프의 CI가 있는 모든 작품과 상품들은 '엘디프 정품'으로서 대한민국 법의 보호를 받게 되었습니다!

<나의 식사에는 감정이 있습니다> 책 표지 아트콜라보레이션


출판사 에디토리의 첫번째 책, <나의 식사에는 감정이 있습니다>의 표지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엘디프 Kloudy 작가님의 작품이 콜라보레이션 되었습니다.

가짜 다이어트에서 벗어나기 위한 심리 수업을 담은 이 책은 2월 중순부터 텀블벅에서 펀딩될 예정입니다 :)

* 책 표지 디자인과 문구는 출판 전 소폭 변경될 수 있습니다.

Artist Deep Dive.

매월 한 분의 엘디프 아티스트를 조명합니다.

임지민 작가

나는 삶에서 마주하는 의식적이거나 혹은 돌발적으로 환기되는 기억들에 관심을 가지고 작업을 하고 있다. 내가 작업에서 다루는 과거(기억)은 ‘현재에서 과거를 돌아본다’ 가 아닌 ‘과거가 현재에 도착한다’라는 말에 더 부합한다. 천천히 과거를 돌아보며 기억을 되살리는 것이 아니라, 무언가에 의해 불현듯 현재에 착지한 기억들을 작업에 붙잡아보고 있다. 이렇게 기억을 환기시키는 촉매제 역할이 되는 것들이 최근에는 사진에서 벗어나 ‘소설이나 시의 한 구절’, 과일이나 꽃의 ‘향기’, 다양한 ‘촉감’등으로 확장되고 있다. 그렇게 환기된 기억들은 과거의 고정된 기억에서 머무는 것이 아니라, 현재 내가 경험한 것들에 의해 새로운 의미가 붙고 다양하게 해석이 되며 화면에 그려진다. 나의 작업을 보는 관객들도 정해진 의미를 생각하기보다, 각자의 삶의 경험과 연관시켜 다양한 의미로 해석해 주길 바란다.


- 임지민의 작업 노트 中

New L'DIFFist!

엘디프의 새 아티스트를 소개합니다.

조정은 작가

엘디프와 함께 하기로 결정하시게 된 계기를 여쭤보고 싶습니다! :)


에디션에 대해서 관심과 우려가 동시에 있었습니다. 그림이 한 점이라서 더 가치가 있는 것인데 에디션이 생기면 원화의 가치가 낮아지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사실은 그 반대라는 것을 얼마 전에 깨달았습니다. 에디션이 있을 수록 원화의 가치는 더욱 높아지고 그 그림은 객관적인 좋은 그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가 명화 이미지를 아무리 재생산해도 원화의 가치가 떨어지지 않는 것처럼 말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걸어서 매일 본다면 더 좋은 일입니다. 무엇보다도 두 대표님에 대한 신뢰가 컸습니다. 대표님들께서는 작가를 발굴하기 위해 이미지만 찾는 것이 아니라 직접 전시를 통해 작품을 보고 감상한 뒤에 결정하시는 부분이 매우 긍정적이었습니다. 그것은 작가에 대한 응원과 작품에 대한 관심을 말해줍니다. 발로 뛰시는 두 분의 모습이 무척 멋집니다. 엘디프와 함께 할 수 있어서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입니다.  

L'DIFF Artists News.

엘디프의 아티스트들의 이번 달 일정을 소개합니다.

차한별 작가 쥬얼리 브랜드 <다다멍냥> 아트 콜라보레이션

"꼭 도와줄게, 맛난 밥 간식 먹을 수 있게,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해줄게"

유기동물 후원 쥬얼리 브랜드 다다멍냥의 탄생 스토리를 담은 2021년 <약속> 콜라보레이션


엘디프 아티스트 브랜드 <아트레이블 L> 소속 차한별 작가의 드로잉을 활용한 쥬얼리가 2021년 동안 하나씩 오픈 될 예정이며 다다멍냥은 수익금 일부는 매달 유기동물  보호소에 후원합니다. "약속" 프로젝트의 메인 드로잉은 "약속"의 의미를 시각화하기 위해 흔히 알고 있는 "손가락 약속"이라는 풍습을 사용했습니다.

서유영 개인전 <From the Inside>

일시: 2021.02.15(월) - 02.27(토) (일요일, 공휴일 휴무)

시간: 10:00-18:00 (*예약제운영) 

장소: 갤러리 아트컨티뉴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3길 30 2층)

* 작가는 갤러리에 항시 있지 않습니다.

*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준수를 위해 작가나 갤러리에 미리 예약하여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ARTMINING SEOUL 주제 공모전 <Into the Forest>

37인 한국 컨템포러리 아티스트들의 170여 작품 공모전시

엘디프 참여작가: 임솔지, 문경

일시: 2021년 2월 18일 ~ 3월 28일 (월,화 휴관/12:00~20:00)

장소: 노들섬복합문화공간 스페이스445 갤러리1,2 (서울시 용산구 양녕로 445)

주최: 노들섬, 아트마이닝 / 주관: 아트마이닝

어느나래 - 신규 굿즈 출시

어느나래 작가의 일러스트가 들어간 엽서, 마스킹테이프, 스티커 굿즈 출시

* 사진을 Tap하면 온라인몰로 갑니다.

신소현 - 텀블벅 펀딩 진행중

<L.A. 아르데코 건축과 패턴들>

기간: ~2021년 2월 5일

리워드 배송: 2월 19일 시작 예정

* 사진을 Tap하면 펀딩 페이지로 갑니다.

문경 개인전 <동화적 세계>

일시: 2021년 2월 11일 ~ 2월 25일

장소: 하남 스타필드 B1 아트리움 웰컴홀

주최: 하남문화재단, 스타필드

* 무료 입장

Collection of JAN.

지난달, 우리를 감동시켰던 그 작품들

엘디프 오픈에디션

<Vintage Flower>

- 유지언 작가

꽃은 줄 때도, 받을 때도, 그릴 때도 늘 기분이 좋아진다. 특히 꽃을 받으면 반짝반짝 빛나는 사람이 되는 기분이 든다. 세상의 모든 사람은 빛이다. 이 그림을 받으시는 분들과 이 그림이 있는 모든 곳이 반짝반짝 빛나기를 바란다.

- 유지언의 작가노트 中

엘디프 콜렉터즈에디션

<아스라이 LE03> Canvas Edition

- 윤겸 작가

반복적으로 선을 그리는 행위는 세상을 불완전하게 볼 수 밖에 없는 나를 보여준다. 이렇게 몰두하는 동안에 나는 알 수 없는 무아에 빠진다. 선은 그어지고 채워지면서 규정 할 수 없는 새로운 세계가 캔버스에 나타난다. 지극히  단순하면서도 반복적인 움직임을 통해 화면에 나타나는 형상들은 나를 찾아가는 구도의 길처럼 보인다.


- 윤겸의 작가노트 中

엘디프 오픈에디션

<Full Moon> & <Road Trip>

- Colorstory Sammy

제 그림을 보시는 분들이 제가 숨겨놓은 공간을 찾아내시면서 무엇인가 발견했을때의 기쁨을 기억해 내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그 공간속에 잠시 머물면서, 행복했던 순간을 되새기고 힘든 현실속에 내려놓은 꿈들을 다시 생각해 내실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Colorstory Sammy의 작가노트 中

Review on JAN.

지난달, 엘디피스트의 베스트 리뷰들

BEST of the BEST! 로 선정된 리뷰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

BEST of the BEST!

<모과와 선인장> - 안소현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ru*******님
(2021. 01. 24.)
 


안소현 작가님 에디션 그림을 사고(화분의 방) 넘 맘에 들어서 그림을 하나 더 사고 싶어서 전체 다른 작품들을 둘러보다가 결정했어요. 시원한 하늘색이 넘 이뻐요. 약간 현실적이면서도 비현실적인 아름다움이 있는 것 같아요. 사이즈도 꽤 큰 사이즈라서 배치하면 크게 작품이 들어와서 좋아요. 현관문에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곳에 놨는데 지나가거나 들어올때 보면 참 기분이 좋네요. 우리집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주변에 그림 산다고 하면 엘디프 추천하고 다녀요.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ㅎㅎ

 

<아스라이 LE03> - 윤겸 작가

엘디프 홈페이지 jo****님

(2021. 01. 13.)


이 분위기를 사진에 다 담지 못해서 리뷰를 안쓰려고 했는데 엘디프에게 너무 감사드려서 쓰게 됐어요..! 작품 정말 예쁘구요 소파랑 같이 샀어요 실제로는 둘 다 옅은 핑크톤이라 세트인 것 같아 보여서 매우매우 만족스러워요 액자 퀄리티도 정말 좋구 강추에요 세트로 네개 사세용:)

 

<베어허그> - 디딤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he*****님

(2021. 01. 20.)


곧 태어날 연두에게 처음 선물해주고 싶은 그림을 찾다가 발견한 엘디프와 디딤작가님 :) 제가 찾고 있었던 느낌에 너무 찰떡이네요 😊 따뜻한 그림과 빠른 배송 고맙습니다

 

<마오리 소포라> - 체리시 작가

네이버 아트윈도 yp****님

(2021. 01. 03.)


이사온지 6년차인데 처음 이사올때 집 꾸미고 그대로 살다가 기분전환겸 변화가 필요하다고 느껴졌어요 작은 금액으로 분위기를 바꿀수 있는거 찾다가 엘디프를 알게 되었어요 그림에 대해서 1도 모르지만 너무 강렬하고 화려한 그림보다는 제가 구입한 마오리소포라가 차분하니 두루 어울리고 많이 튀지 않고 분위기에 스미는거 같아 만족입니다 현관앞이 밋밋해서 항상 고민이였는데 현관앞에 놓으니 딱입니다 우리집 얼굴이예요^^ 집에 들어올때 마다 뿌듯하네요


<정지의 시작 2018-4> - 최승윤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hi****님

(2021. 01. 23.)

아주 만족! 또렷한 파란색이 집 한켠을 생그럽게 해줘요!


<Non-Existent 7> - 차한별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ji*****님

(2021. 01. 14.)


창가에 사진을 배치해봤어요^^ 바깥을 향한 남자의시선이ᆢ 편하게 밖멍하고있는것같아 제 맘이 다 편안해집니다^^

Winter Collection.

 

2월 구독자 전용 할인코드 이벤트

할인 코드: LDIFFist2021F4w

할인 코드를 복붙하여 입력하고 2000원 추가할인(~2.28.)을 받아보세요 :)

Instagram.

+ More

Keep in Touch!

매월 첫 날,

월간 엘디피스트 K-ART 뉴스로

예술적인 한 달을 시작해보세요.

카카오톡 친구 맺기로

심플하게 만날 수 있어요 :)

(물론 무료!)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밴드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