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엘디피스트 여러분!

뜨거운 태양으로 땀이 송글송글한 여름입니다. 마음만은 휴양지에 있고 싶은 요즘, 이달의 메인 커버 작품인 서성호 작가님의 <Streamline>으로 잠시나마 작은 휴가를 떠나보세요.

예술적인 한 달의 시작, 월간 엘디피스트 8월호입니다.

L'DIFF at Studio

엘디프는 요즘 다양한 인테리어 스튜디오에서 작품을 촬영하고 있습니다. 엘디프 인스타그램 피드와 새로 업데이트되는 상품페이지에서 엘디프가 직접 촬영한 멋진 아트 인테리어를 감상해보세요 :)

Artist Deep Dive.

매월 한 분의 엘디프 아티스트를 조명합니다.

최윤정 작가

저는 빛과 그림자를 마주한 따스한 경험으로 인해, 지루하고 힘들었던 날들에 대한 위로와 어떤 순간이 가진 존재의 소중함을 알 게 되었습니다. 매일 반복되고 있는 평범한 일상일지라도 별거 아니거나 감사하지 않은 순간은 없는 것처럼, 우리도 우리 주변에 머물며 반짝거리는 빛들과 같이 매 순간 흔들리며 빛나고 있음을 전하고자 합니다.

New L'DIFF Collections!

엘디프의 새로운 콜렉션을 소개합니다.

임채광 작가

푸른 헤엄 Collection


푸른 빛을 따라 자유롭게 헤엄치는 물고기들 힘껏 자유롭게 뻗은 시원한 획들과 청명한 물같은 푸른 색감이 돋보이는 임채광 작가님의 신작 에디션이 출시되었습니다. 뜨거워지는 여름, 공간의 온도를 낮춰줄 이번 <푸른 헤엄> Collection은 콜렉터즈 에디션 캔버스 3점과 오픈에디션 8점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파랑은 생명의 시작을 대면하며 존재성을 가진 무수한 것들의 색이다 파랑은 물의 색이고, 시간의 색이고, 존재의 색으로 무한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감정선 상의 표면으로 색이 주는 이면적인 밝음과 어두움은 나를 닮은 색이었고 나의 색이 되었다. 그렇게 작은 찰나에 집중된 순간을 남기며 작업에 시작이 된다. 점으로부터 시작되었고 더욱 선명해져 가는 중이다.
- 임채광 작가 작품 노트 中

아녜스 작가

자연을 맞이하는 표정 Collection


최소한의 선과 면으로 정제된 표현이 매력적인 아녜스 작가님의 <자연을 맞이하는 표정> Collection이 출시되었습니다. 차분함과 안정감이 느껴지는 8점의 미니멀한 작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연이 주는 평온함의 풍경과 인간이 그 안에서 온전히 자연의 아름다움을 맞이할 때의 표정을 해석하여 작품에 담았다. 아녜스 작가는 주로 사람들의 표정, 몸짓, 행동 분석을 통해 느껴지는 감정들을 작가 고유의 실루엣 표현기법을 사용하여 인물의 디테일한 표정 하나하나를 유연한 선으로 표현하였다. 또한, 낮은 채도의 컬러 팔레트를 사용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차분하고 안정되게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을 연출한다. 작가는 작가의 작품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인간과 자연의 공존과 조화를 돌아보고 자연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마음껏 즐기며 스트레스 없는 삶을 유지하길 바라는 마음을 작품에 담았다.
 - 아녜스 작가 작품 노트 中

이두리 작가

염원-천상에서도 Collection


하이퍼리얼리즘을 바탕으로 그려진 살아있는 것 같은 물고기와 환상을 보는 듯한 배경이 어우러지는 이두리 작가님의 신작 <염원-천상에서도> Collection이 출시되었습니다. 극단적으로 사실적인 묘사로 탄생한 물고기에게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을 것 같은 환상적인 색감을 입힌 점이 인상적입니다. 심지어 작가님께서 흑백으로 채색하신 작품들을 직접 보면 이 작품이 사진 작품인지 그림 작품인지 정말 구분이 어려울 정도의 디테일함을 볼 수 있는데, 작가님의 능력과 성실함을 대변해주는부분인 것 같습니다. 강렬한 색감과 정성스러운 디테일로 감상의 즐거움이 가득한 이두리 작가님의 멋진 작품들을 엘디프 에디션으로 만나보세요.

Collection of July.

지난달, 우리를 감동시켰던 그 작품

엘디프 콜렉터즈에디션

<초록 향기>

- 임지민 작가

엘디프 콜렉터즈에디션

<Across the divide>

- 차한별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Woman with Tulips>

- 진순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Each Moonlight OE01>

- 임채광 작가

엘디프 콜렉터즈에디션

<Eternal Landscape 2>

- 고진이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Hong Kong 2>

- Alison 작가

L'DIFF Artists News.

엘디프의 아티스트들의 이번 달 일정을 소개합니다.

로우어스 작가 텀블벅 펀딩 - 마음이 편안해지는 그림 엽서북

엘디프 아트레이블L 소속작가 슬로우어스가 아끼는 그림 24장을 엮어 제작하는 엽서북 관련하여 텀블벅에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1. 프로젝트명: 마음이 편안해지는 그림 엽서북 

2. 일시: 2021년 7월 11일(일) ~ 8월 11일(수)

3. 링크: https://tumblbug.com/1222

서유영 작가 2인전 '미시와 거시'

1. 전시명: 미시와 거시 (micro & MACRO) - 서유영, 임수빈 2인전 

2. 진행일정: 2021년 8월 3일(화) ~ 8일 18일(수)
    화, 목 13-19시 / 수, 금, 토 11-18시 / 일 12-16시(월요일 휴관)

3. 장소: 비움갤러리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36길 35)


엘디프의 서유영 작가가 참가하는 2인전은 두 작가가 함께 전시에 참가한다는 취지를 살려 두 작가가 콜라보레이션하여 탄생한 작품도 6점 선보입니다. 콜라보레이션 작품 속에서 각 작가들의 특성을 감상해보세요 :)

2021 아시아프 - 1부 최윤정, 강지현, 이상민 작가 / 2부 임솔지, 안소현 작가 참가

올해 14회째를 맞은 2021 아시아프(아시아 대학생 청년작가 미술축제)가 조선일보사와 홍익대학교의 공동주최로 열린다. 홍익대학교 현대미술관에서 7월 27일부터 8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아시아프는 아시아 국적의 만35세 이하 청년 작가 400여명의 작품을 전시한다. 또한 만 36세 이상 작가들 100명이 참가하는 '히든아티스트'부문 전시도 함께 진행된다. 오프라인 전시가 끝난 이후에는 아시아프 홈페이지에서 작품 구매가 가능하다. 


1. 전시명: 2021 ASYAAF (2021 아시아프)

2. 일시: 1부 - 2021년 7월 27일(화) ~ 8월 8일(일) / 2부 - 8월 10일(화) ~ 8월 22일(일)

3. 장소: 홍익대학교 현대미술관

배주은 작가 개인전 '고요가 쌓여 바람을 만들고'

1. 전시명 : 배주은 개인전 - 고요가 쌓여 바람을 만들고 

2. 일시 : 2021년 7월 29일(목) ~ 8월 30일(월) (11-20시 / 월요일 휴관)

3. 장소: 호아드 갤러리 (서울 종로구 율곡로 1길 54-3)

* 별도의 오프닝 행사는 없습니다.


Review on July.

지난달, 엘디피스트의 베스트 리뷰들

BEST of the BEST! 로 선정된 한 분의 리뷰어께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

BEST of the BEST! 

<Vacation> - slowus 작가

네이버 아트윈도 jpgo****

(2021. 07. 27.)


편안함 힐링 느낌의 그림을 찾고있었는데 인터넷을 아무리 돌아봐도 마음에 드는 그림이 못찾고 있었어요 그러다 엘디프에서 마음에 쏙 드는 작품을 발견했습니다 ㅜㅠ 보고있으면 힐링 그 자체입니다 어디에 두어도 조화롭게 잘 어울려요 다만 그림이 너무 예뻐서 A1 제일 큰 사이즈로 구입할껄 후회중 +_-..

<여기서 이대로> - 김유라 작가

엘디프 홈페이지 km*****

(2021. 07. 17.)


작가님 작품 진짜 최고에용 ㅎㅎㅎ

< Cottage By The Sea > - Colorstory Sammy 작가

네이버 아트윈도 euji****님

(2021. 07. 21.)


그림을 보고있으면 눈도 마음도 편안해서 좋아요 ~ 그림을 걸어두니.. 식탁 분위기가 더 사네요 ~^^ 뿌듯합니다

<Vintage Flower> - 유지언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song****님
(2021. 07. 18.) 


배송이빠르고포장도꼼꼼하고좋아요

<도원의 꽃 4> & <도원의 꽃 7> - 김영진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ty00****님

(2021. 07. 30.)


홈카페에 넘 잘 어울리고 예쁘네요

<편지와 해바라기> - 라무 작가

엘디프 홈페이지 lg******님

(2021. 07. 07.)


이사하면서 해바라기 그림을 알아보던중 색감과 그림체가 너무 예뻐서 선택하게되었는데요 받아보니 더 마음에 들어요❤️ 그림이 생각보다 커서 놀랐는데 다행히 벽사이즈보다 오버되지 않아서 좋아요 ❣️👍

<Fish Market> - 자오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hine****님

(2021. 07. 03.)

벽에 예전에 박아놓은 못과 못자국이 있어서 잘 가려주면서 적당한 크기의 액자를 찾고있었는데 벽지색과도 어울리고 딱 좋은 크기에 넘나 귀엽고 컬러풀한 일러스트에 전체적으로 만족했어요^^

Summer Collection.

 

8월 구독자 전용 할인코드 이벤트

할인 코드LdiFf2021AuGG

할인 코드를 복붙하여 입력하고 2,000원 추가할인(~7.31.)을 받아보세요 :)

Instagram.

+ More

Keep in Touch!

매월 첫 날,

월간 엘디피스트 K-ART 뉴스로

예술적인 한 달을 시작해보세요.

카카오톡 친구 맺기로

심플하게 만날 수 있어요 :)

(물론 무료!)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밴드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