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엘디피스트 여러분!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6월입니다.
시원함을 가득 담은 엘디프 에디션으로 공간을 산뜻하게 바꿔보세요. :)


예술적인 한 달의 시작, 월간 엘디피스트 6월호입니다.

안소현 X 엘디프 감사의 달 에디션

<영원> 콜렉터즈에디션, <휴식의 나>, <안온>, <SCARF> Tabletop 에디션 출시

지난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안소현 작가님의 새로운 에디션 출시 및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안소현 작가님의 <영원> 콜렉터즈에디션을 캔버스 액자로 제작해 고급스러운 원목 프레임에 표구한 200부 한정판 작품과 함께 미니 아크릴 디아섹으로 제작된 안소현 작가님의 인기작 <휴식의 나>, <안온>, Tabletop 에디션과 <화분의 방> 실크 스카프도 만나보세요.

Artist Deep Dive.

매월 한 분의 엘디프 아티스트를 조명합니다.

수하 작가

저는 여백이 있는 그림을 그립니다. 일상 속 아름다운 인물들의 모습을 담백하게 담아내려고 합니다. 사람들의 다양한 모습에서 늘 영감을 받습니다. 그리고 그 모습을 그리면서 에너지를 저도 함께 느끼고 즐깁니다. 음악을 연주하는 사람들을 그리며 저도 악기 연주에 빠지고, 운동을 하는 사람들을 그리며 저도 운동에 빠집니다. 제 그림을 통해 제가 느낀 잔잔한 에너지를 느끼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New L'DIFFist!

엘디프의 새 아티스트를 소개합니다.

오승만 작가

엘디프와 함께 하기로 결정하시게 된 계기를 여쭤보고 싶습니다! :)


훌륭하신 작가분들이 엘디프와 함께 하시는 이유가 있고 제가 엘디프를 택한 까닭 역시 또한 그 분들과 별반 다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느낌이 가장 좋았어요.

수진 작가

엘디프의 어떤 부분을 보고 함께 하기로 하셨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


엘디프가 작가와 작품을 대하는 모습에서 예의와 배려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엘디프와 함께 하면 저의 작품이 존중받으면서 성장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함께 하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메종드라차 작가

엘디프를 예술공정거래의 여정의 동반자로 선택하시게 된 계기를 여쭤보고 싶습니다! :)


작가이면서 동시에 소비자이기도 한 입장에서, 멋진 작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을 찾아보기 쉽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훌륭한 작품을 널리 알리는 엘디프의 예술공정거래 철학과 좋은 인쇄 퀄리티가 기대되어 함께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규림 작가

엘디프와 함께 하기로 결정하신 이유를 여쭤보고 싶습니다! :)


저는 지치고 힘든 사람들에게 그림으로 작은 위로와 힐링을 선사하고 싶습니다. 엘디프를 통해서 보다 많은 이들과 작품으로 소통할 수 있을 것 같아서 함께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New L'DIFF Collections!

엘디프의 새로운 콜렉션을 소개합니다.

오승만 작가

<MY HUMMING BIRD> Collection


동화 속 한 장면처럼 따뜻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오승만 작가님의 오픈에디션 신작이 출시되었습니다. 그림 속에 등장하는 숲, 산, 바다와 같은 공간은 휴식을 꿈꾸는 현대인에게 잠시 일상을 벗어난 듯한 해방감을 선사합니다. 편안한 위로가 담긴 작품으로 일상에 여유를 더해보세요.


"누구나 기억 속에 내가 서있고 싶은 어딘가가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곳은 실제로 존재할수도 있는 곳이거나 어쩌면 존재하지 않는 영화에서의 한 장면일 수도 있고 책을 읽다 떠오른 곳일 수도 있는 어떤 곳... 제 작품은 그런 어딘가를 표현한 작품들입니다. 좋아하는 것들을 그린다는 건 제가 기억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 오승만 작가 인터뷰 중

수진 작가

<MY HUMMING BIRD> Collection


새침하고 귀여운 고양이들이 눈길을 사로잡는 수진 작가님의 오픈에디션 신작이 출시되었습니다. 매화 꽃잎을 닮은 고양이의 발바닥 젤리, 동백꽃을 닮은 솜방망이 앞발을 보고 있으면 어느새 마음 속이 사랑으로 가득찹니다. 무심해보이지만 다정한 고양이가 담긴 작품들로 공간을 환히 밝혀보세요.


"제 자신에게 좀 더 솔직해지고 싶다는 마음이 들어 저라는 사람을 그려보려 합니다. 자화상이라기보다는 제가 있는 그대로 녹아 있는 나를 닮은 그림을 그리고 싶습니다."
 - 수진 작가 인터뷰 중

메종드라차 작가

<GOOD VIBES> Collection


🐬🐠🐳🐡밝은 에너지가 가득한 메종드라차 작가님의 오픈에디션 신작이 출시되었습니다. 왕크왕귀 대왕고래, 친화력 최고인 벨루가, 줄무늬로 멋부린 흰동가리까지 다양한 바다 친구들이 나의 하루를 응원해주어요. '메종 드 라차', 유쾌하고 활기찬 라차의 집에 엘디피스트님들을 초대합니다.💌


"제 작품에는 바닷속이 많이 나옵니다. 바닷속을 본 순간 내가 아는 세상이 둘로 나뉘었어요. 물 밖과 물 속 세상. 이처럼 화려하고 생명력 넘치는 모습에 반할 수 밖에 없었죠. 내가 몰랐던 엄청난 보물을 발견한 것 같았어요."
 - 메종드라차 작가 인터뷰 중

조정은 & 최승윤 작가

<ROMANTIC PARADOX> Collection


𝟭 + 𝟭 = ?🤔 → 𝟭 + 𝟭 = 𝟭🤩
💕5월 21일은 바로 부부의 날입니다. 두 사람이 만나 새로운 하나의 부부가 되는 날이죠! 부부의 날을 기념하여 부부 아티스트 조정은 작가님과 최승윤 작가님의 콜라보 신작을 소개합니다. 부부 작가의 특별한 콜라보 에디션으로 이번 부부의 날에 더욱 아름다운 추억을 남겨보세요.💌

규림 작가

<LATENT UTOPIA> Collection


🌌매혹적인 보라와 파랑으로 무의식 속 이상향을 그려내는 규림 작가님의 신작을 소개합니다. 그림 속에 등장하는 하얀 말은 영혼과 이상적 공간을 연결하는 매개체가 되어주는 친구랍니다. 신비롭고 몽환적인 그림을 통해 편안한 자유와 따뜻한 위안을 느껴보세요!💜

"저는 그림을 통해 스스로 위로 받고 나와 같이 지치고 힘든 이들에게 작은 위로와 함께 힐링을 선사하고 싶어서 작품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감상하는 분들께 편안하고 차분한 치유의 시간을 드리고 싶습니다."
 - 규림 작가 인터뷰 중

L'DIFF Artists News.

엘디프의 아티스트들의 이번 달 일정을 소개합니다.

차한별 작가 그룹전 <빈칸 Vol.202306>

1. 전시명: <빈칸 Vol.202306>
2. 장소: 빈칸 압구정 쇼룸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65길 13 1F, B1)
3. 일시: 2023년 6월 12일(월) ~ 7월 2일(일)

빈칸 압구정 쇼룸에서 진행되는 6월 그룹전에 차한별 작가의 원라인 장미 자수 원작이 전시됩니다. 차한별 작가가 수놓는 원라인 아트는 처음부터 끝까지 올곧게 연결된 단 하나의 선으로 만들어내는 예술입니다.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작품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세요.

김성하 작가 기획 그룹전 <2023 바람에 실려온 아카시아 향기>

1. 전시명: 2023 바람에 실려온 아카시아 향기
2. 장소: 리수갤러리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 14길 24-3)
3. 일시: 2023년 6월 1일(목) ~ 6월 6일(화)

리수갤러리에서 열리는 기획 그룹전에 김성하 작가가 참가합니다. 이번 전시가 진행되는 리수갤러리는 서울시 우수 한옥으로 선정된 갤러리이며, 본 전시에서는 다채로운 색으로 내면의 심상을 표현해내는 김성하 작가의 작품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자유로운 상상과 사유를 이끌어내는 추상화 본연의 매력을 통해 삶의 원동력이 되는 희망과 긍정의 메시지를 만나보세요.

서성호 작가 아트 굿즈 출시

1. 이벤트명: 서성호 작가 아트 굿즈 출시 (일러스트 스택 글라스)
2. 구매처: 오라운드 서성호 작가 페이지 (https://www.oround.com/sungho)

에너제틱함이 가득한 서성호 작가의 아트 굿즈가 출시되었습니다. 여름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줄 서성호 작가의 일러스트를 4종의 스택 글라스로 만나보세요.

Collection of MAY.

지난달, 우리를 감동시켰던 그 작품

엘디프 콜렉터즈에디션
<영원>
 - 안소현 작가

엘디프 콜렉터즈에디션

<동반자>

 - 임지민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Ceiling of L.A Public Library>

 - 신소현 작가

엘디프 콜렉터즈에디션

<공중의 꽃>
 - 안소현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몰아치다>

 - 소담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Ludic>
 - 김유라 작가

Review on MAY.

지난달, 엘디피스트의 베스트 리뷰들

BEST of the BEST! 로 선정된 한 분의 리뷰어께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 검은색 배경에 있는 리뷰가 BEST of the BEST 입니다 :)

BEST of the BEST!

<Girl with pink tulips> - 진순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yujn***

(2023. 05. 18.)


그림 하나로, 갤러리 갬성이 넘실넘실~ 이곳이 포토존

<영원> - 안소현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ksmy****님

(2023. 05. 02.)


계속 봐도 참 멋지네요. 꽃잎이 생생하네요.

<Vacation> - slowus 작가

네이버 아트윈도 nice****님

(2023. 05. 06.)

오래 전부터 찜해둔 그림이었어요~이사하고 많은 그림을 서치했지만 이그림 만큼 맘에 드는 그림이 없어서 구매 했어요~ 역시나 이쁘네요

<Sunflower> - 차한별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dmsq******님
(2023. 05. 10.)


매장에 너무 찰떡이에요!! 퀄리티도 너무 좋고 사이즈도 딱이고 마음에 들어요 감사합니다😊

<Blue> - 김유라 작가

네이버 아트윈도 sabe******님

(2023. 05. 12.)


구매할때마다 만족스러워요 기분좋아지는그림 너무 좋네요 또 구매하러 올께요

<플렉스해버렸지 뭐야 해바라기 2 - Blue> - Bond St.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skyg***님

(2023. 05. 13.) 


어느 카페에서 걸린 그림을 보고 현관입구에 두면 좋겠다 싶어 찾아보고 구매했습니다. 걸고 보니 역시 맘에 드네요

<새해 아침> - 온화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zd****님

(2023. 05. 18.)


온화 작가님 특유의 '따뜻한 그림체'가 배어있는 이 작품은 해가 떠오르는 장면을 역동적이면서도 희망차게 표현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에너지를 얻고 행복한 기분을 느낄수 있게 해주는 기운이 있습니다. :)! 앞으로도 훌륭한 작품 더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Summer Collection.

 

6월 구독자 전용 할인코드 이벤트

할인 코드:  LdI202306june

할인 코드를 복붙하여 입력하고 2,000원 추가할인(~6.30.)을 받아보세요 :)

Instagram.

+ More

Keep in Touch!

매월 첫 날,

월간 엘디피스트 K-ART 뉴스로

예술적인 한 달을 시작해보세요.

카카오톡 친구 맺기로

심플하게 만날 수 있어요 :)

(물론 무료!)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밴드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