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엘디피스트 여러분!

달콤한 꽃향기에 마음이 설레는 4월입니다.
콜렉터님의 공간에 엘디프 아트에디션으로 그림 한 송이 피워보세요. :)


예술적인 한 달의 시작, 월간 엘디피스트 4월호입니다.

일리오 X 엘디프 팬심M 서비스

아티스트와 팬의 소통을 활성화하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팬심M

팬 케어 서비스 '팬심'을 운영하는 일리오와 예술공정거래 에이전시 엘디프가 MOU를 체결하고, 엘디프의 아티스트분들을 위한 팬심M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팬심M은 팬과 아티스트의 소통을 활성화하는 창구인 동시에, 아티스트의 수익 창출을 지원함으로써 창작 활동을 보다 적극적으로 서포트하는 원동력이 된답니다. 일리오와 엘디프의 업무 제휴로, 엘디프를 통해 팬심 서비스에 등록한 아티스트분들께는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되었어요. 내 '팬'에서 내 '편'이 되는 마법! 팬심에서 만나보세요.

Artist Deep Dive.

매월 한 분의 엘디프 아티스트를 조명합니다.

문경 작가

대자연 속에는 늘 좋은 기운이 가득하다. 나무의 싱그러움 그 사이로 지나가는 바람의 숨결, 아낌없이 따스한 기운을 주는 따뜻한 햇살. 대자연이 안겨주는 싱그러움과 밝은 에너지를 동화적 상상으로 담는다. 아름다운 길가의 야생화와 나무들은 매일 환경에 적응하면서도 새롭게 조금씩 변하고 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자연 속에서 끊임없이 적응하면서 본연의 개성을 뿜어낸다. 이러한 식물들의 자유분방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형태적 아름다움과 동물들의 본능적이고 순수한 모습이 좋다. 엉뚱하고 재기 발랄한 동물들의 행복한 일상 모습에 동화적 감성을 더해 주변의 소소한 아름다움과 대자연의 좋은 기운을 전하고 싶다.

New L'DIFFist!

엘디프의 새 아티스트를 소개합니다.

언둘 킴 작가

엘디프와 함께 하기로 결정하시게 된 계기를 여쭤보고 싶습니다! :)


엘디프라는 브랜드에 신뢰감을 느꼈기 때문입니다. 먼저, 첨부된 계약서와 소개서를 통해 사업의 방향성에 대해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엘디프의 홈페이지에서 세심한 큐레이팅을 확인할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꾸준히 다양한 작품들을 소개해왔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엘디프와 함께 작가로서 성장함과 동시에 제 작품을 통해 더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New L'DIFF Collections!

엘디프의 새로운 콜렉션을 소개합니다.

서선경 작가

<DANCE> Collection


리듬과 멜로디를 시각적 이미지로 그려내는 서선경 작가님의 콜렉터즈에디션이 지클리 페이퍼와 캔버스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선과 선, 색과 색이 쌓여 만들어지는 비언어적 상상의 결과물을 감상하시며 내면의 감성이 이끄는 대로 멋진 춤을 즐겨보세요.💃💃💃


"공간을 설정하고 선을 배치하면서 색을 겹쳐나가며, 그렇게 쌓인 시간의 흔적들은 서정적인 조화로움을 만들고 내 작품의 분위기가 된다. 이는 나의 내면의 특성을 감성적, 즉흥적으로 표현하는 것이다."
 - 서선경 작가 인터뷰 중

이슬비 작가

<그대로 봄> Collection


따사롭고 싱그러운 느낌의 수채화, 이슬비 작가님의 맑고 청량한 보태니컬 아트가 오픈에디션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식물들이 품고 있는 다양한 온도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봄'으로써 비로소 완성되는 계절, '그대로 봄'입니다.🌱


어울리는 조화를 찾고나면 저도 모르게 행복한 기분이 들어요. 그걸 나타내고 있는 시간은 정말 따뜻하고 막힘 없는 순간이곤 합니다.

 - 이슬비 작가 인터뷰 중

언둘 킴 작가

<THE PIECES OF LIFE> Collection


저마다의 진지한 생각을 품고 있는, 그래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캐릭터들의 일상이 담긴 언둘 킴 작가님의 작품을 오픈에디션으로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요란한 알람 소리, 항상 고민되는 점심 메뉴 고르기, 쏜살같이 흐르는 주말, 늘 같은 하루의 반복이지만 평범한 일상 속에서 기쁨을 발견하게 만드는 멋진 작품들을 만나보세요.🤩


매일 마주치기 때문에 사소하게 느껴지는 존재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기에 그들은 누구에게나 와닿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사소함 뒤에 무엇이 숨어있는지 꾸준히 질문을 던져 보며 활동을 이어 나가고자 합니다.

 - 언둘 킴 작가 인터뷰 중

L'DIFF Artists News.

엘디프의 아티스트들의 이번 달 일정을 소개합니다.

고진이 작가 개인전 <Everyday Everymorning>

1. 전시명: <Everyday Everymorning>
2. 장소: 갤러리다온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68길 23)
3. 일시: 2023년 3월 21일(화) ~ 4월 8일(토), 15:00 ~ 20:00(토요일 12:00 ~ 17:00, 일, 월요일 휴관)

갤러리다온에서 열리는 고진이 개인전 <Everyday Everymorning> 은 직면하는 아침과 하루에서 발견되는 기억 속 공간을 화면에 재구성한 회화작업들을 선보입니다. 이번 전시를 준비하면서 고진이 작가가 쓴 시에서 비롯된 작품들이 아침을 여는 소리와 함께 운율이 흐르듯 구성될 예정입니다.

김성하 작가 단체전 <Color Blossom>

1. 전시명: 갤아월 4월 단체전 <Color Blossom>
2. 장소: 카페 꼼마 여의도점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16 2층 카페꼼마)
3. 일시: 2023년 4월 1일(토) 13:00 ~ 4월 14일(금) 14:00

봄의 아름다움과 다채로운 색들이 담긴 색의 향연입니다. 이 색감은 마치 봄의 향기와 따뜻한 봄날의 상쾌함이 그대로 전해지는 것 같습니다. 이름 모를 봄꽃 하나하나의 생명력과 아름다움을 갖고 있듯이, 새롭게 피어나는 아티스트들과 그들의 색감 또한 우리의 일상을 봄의 색깔로 물들입니다. 우리들의 색과 분위기를 통해 봄의 추억을 만들고, 떠올리며 삶의 소중함과 아름다움의 순간이 되길 바랍니다.

어느나래 작가 단체전 <ONE DAY, SOMEDAY>

1. 전시명: 로이갤러리 단체전 <One day, Someday>
2. 장소: 로이갤러리 청담 4층, 5층, B2층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46길 27-8)
3. 일시: 2023년 3월 24일(금) ~ 4월 9일(일), 12:00 ~ 19:00(월요일 휴관)

‘어느 날’은 ‘언젠가’를 동반한다. 언젠가는 어느 날을 어떻게 간직하고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는지에 따라 수많은 가능성을 내포하며 다가온다. 순식간에 지나갔던 어느 날들이 그저 지나쳐 사라지지 않고 빛나는 ‘언젠가’를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통해 나의 소중한 ‘어느 날’을 간직하는 것은 어떨까.

Collection of MARCH.

지난달, 우리를 감동시켰던 그 작품

엘디프 오픈에디션

<각자의 시간>

 - slowus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정지의 시작 2018 - 54>

 - 최승윤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아카시아 11 OE>

 - 김재현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한낮의 뉴윈저호텔>

 - 이한주 작가

엘디프 콜렉터즈에디션

<In sleep, night time>
 - 천윤화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Jambon Beurre>
 - 헤진 작가

Review on MARCH.

지난달, 엘디피스트의 베스트 리뷰들

BEST of the BEST! 로 선정된 한 분의 리뷰어께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 검은색 배경에 있는 리뷰가 BEST of the BEST 입니다 :)

BEST of the BEST!

<우주의 마음> - 안소현 작가

엘디프 홈페이지 콜렉터

(2023. 03. 14.)


집을 비우게 되어 배송을 늦게 부탁드렸는데 수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작품 잘 받았습니다 :) 받자마자 헉헉거리며 포장을 뜯고 설치를 했어요. 워낙 우주를 좋아하는데 집안에서 우주멍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림 속 저 의자에 저도 앉고 싶더라고요~ 우주 속 부유하는 꽃의 생명력과 무소음을 느끼며 평안을 찾을 듯합니다. 좋은 작품 감사드립니다

<커피는 역시 얼죽아라는 고양이> - Bond St.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mein******님

(2023. 03. 03.)


너무 마음에 들어요. 그동안 액자구매 실패만 했었는데 받고 더 마음에 들기는 처음이에요!! 집안 분위기가 밝아져서 기분이 좋네요^^ 고양이 집사라 고양이 그림 찾고 있었는데 진짜 너무너무 귀여워요!!!!! 다른 냥이 그림도 더 사고싶네요ㅎㅎ 세 개 주문해서 걸었는데 색감도 다 예쁘고 서로 잘 어울려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행복한 선물> - 이슬비 작가

엘디프 홈페이지 콜렉터

(2023. 03. 05.)

그림이 너무 예뻐요! 집 분위기가 화사해졌어요.

<Woman with Tulips> - 진순 작가
네이버 아트윈도 yuri*****님
(2023. 03. 10.)


꼼꼼한 포장과 꼭꼬핀까지 서비스로 주셔서 감사해요^^ 포토리뷰가 구매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냥이들 때문에 꽃을 못 키우는 아쉬움을 그림으로 대체하고 있어요^^ 노란 튤립으로 봄맞이 제대로 했어요~

<아를 꿈을 품은 노란 집> - 라무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9825****님

(2023. 03. 14.)


이사선물했는데 맘에 든대요 저도 보니 아주 만족스럽네요

<너의 걸음에 나의 걸음을 포개어> - 히조 작가

네이버 아트윈도 jude***님

(2023. 03. 15.) 


액자와 그림작품이 매우 고급집니다. 안전하고 꼼꼼하게 포장되어 배송되었고 동봉된 설명서와 정품보증서가 기분좋게 합니다. 이사하고 뭔가 허전했던 거실 분위기가 멋진 그림액자 덕분에 한층 살아나는 것 같아 행복합니다.

<For you 1> - 서선경 작가

네이버 아트윈도 wjdw*****

(2023. 02. 28.)


너무 예쁘네요! 공간이 확 살아나요 화사하게. 그리고 꼭꼬핀 주셔서 너무 센스 좋으신 거 같아요. 그냥 세워둬야 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감사해요

Flower Collection.

 

4월 구독자 전용 할인코드 이벤트

할인 코드:  LdI202304april

할인 코드를 복붙하여 입력하고 2,000원 추가할인(~4.30.)을 받아보세요 :)

Instagram.

+ More

Keep in Touch!

매월 첫 날,

월간 엘디피스트 K-ART 뉴스로

예술적인 한 달을 시작해보세요.

카카오톡 친구 맺기로

심플하게 만날 수 있어요 :)

(물론 무료!)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밴드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