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엘디피스트 여러분!

7월과 함께 장마가 찾아왔습니다. 오랜 가뭄 끝에 찾아온 빗줄기가 고맙게 느껴지는 요즘이에요.

이번 엘디피스트 역시 단비처럼 반가운 소식이 되었으면 합니다. :)


예술적인 한 달의 시작, 월간 엘디피스트 7월호입니다.

2022 홈테이블데코페어 더메종 부스 전시 참가

2022년 6월 22일~25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홈테이블데코페어 | 더 메종>에 참가하여 엘디프의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였습니다. 전시 부스의 외벽에 검은 색상을 채택하는 시도를 처음으로 해보았는데요, 과감한 도전이었지만 마치 갤러리에 온 듯 작품을 돋보이게 하는 디자인의 부스에서 색다른 매력이 느껴졌습니다. 이번 페어는 월간 엘디피스트 창간 2주년을 앞두고 진행되어 더 뜻깊은 행사였습니다. 처음 엘디프를 시작하던 마음 간직하고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전시장에 직접 방문해 관람 및 구매를 해주시고 응원 보내주신 모든 엘디피스트님들께 감사합니다.

Artist Deep Dive.

매월 한 분의 엘디프 아티스트를 조명합니다.

한페이지 작가

그림을 그리면 그 과정에서 애틋함, 그리움, 즐거움 같은 유의미한 가치들이 생기고 그것들이 그림 속에 담겨 사라지지 않는다는 느낌을 줘서 좋았어요. 저에게 그림은 과정까지 즐거우면서 소중한 것들을 저장하고 표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생각에 일러스트 작가가 되기로 마음먹었어요.

New L'DIFF Collections!

엘디프의 새로운 콜렉션을 소개합니다.

서유영 작가

<집과 우리> Collection


서유영 작가님의 멋진 에디션 중 세 작품을 대형 캔버스 에디션으로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신규 에디션은 세 가지 컬러의 원목 액자로 표구된 대형 캔버스로 제작되었습니다. 귀여운 집들과 대비되는 거친 마띠에르의 조화가 멋진 이번 작품들은 밝은 배경에 화사한 컬러의 다양한 집들이 모여있어 더욱 공간을 행복하게 만들어줄 것 같아요. 서유영 작가님의 멋진 집과 우리 Collection 엘디프 홈페이지로 구경오세요. :)


"누구나 행복을 추구하지만 우리의 여러 관계 속 피곤하고 지친 삶에 본인의 작품으로 힘을 주고 싶다. 무수한 관계 속에서 외로워하고 힘들어하는 모든 이들에게 위로와 힐링을 선사하고 싶다. 보다 나은 관계 맺기를 꿈꾸며, 내 작업에 이용한 밧줄은 다양한 인간관계를 표현하고자 하는 매체이다. 개개인으로 표현되는 집들과 함께 때로는 사랑하고, 때로는 얽히고 갈등하는 우리 사회의 모습을 작업에 담아보고자 한다."

-서유영 작가 작품 노트 중

L'DIFF Artists News.

엘디프의 아티스트들의 이번 달 일정을 소개합니다.

서유영 작가 개인전 <우리는 새로운 강을 건너고 있다>

1. 전시명: <우리는 새로운 강을 건너고 있다> 서유영 개인전
2. 장소: 수호갤러리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21 더샵스타파크 G-24)
3. 일시: 2022년 6월 27일 ~ 7월 8일 10시-18시(일요일, 휴관, 토요일은 예약시 운영, 관람 전 사전 예약 필수)

주거는 인간생활의 세 가지 기본 요소인 ‘의, 식, 주’ 중 하나인 만큼 인간에게 필수 불가결한 요소입니다. 가족이 탄생하고, 가족들이 모여 마을을 형성하며, 공동체를 이루는 그 중심에는 집이라는 공간이 있습니다. 세차게 다가오는 강물에도 ‘우리’의 단단한 집이 있기에 새로운 강 너머로 한 발짝 나아갑니다. 제14회 수호 아티스트 당선 작가인 서유영 개인전 <우리는 새로운 강을 건너고 있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Colorstory Sammy 작가 팔로알토 아트센터 공모전 <RESTART>

1. 전시명: <RESTART> 팔로알토 아트센터 공모전
2. 장소: 팔로알토 아트센터 (1313 Newell Rd, Palo Alto, CA 94303, USA)
3. 일시: 2022년 6월 25일 ~ 8월 20일 10시-17시(일요일, 월요일 휴관)

미국 노스 캘리포니아 작가 44명의 작품이 전시됩니다. 7월 1일 현지 시간 기준 18-20시에 오프닝 이벤트가 열립니다. 해당 행사에는 칵테일 바가 열리며 체험 미술 활동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문경 작가 3인전 <Loveis 러비즈>

1. 전시명: <Loveis 러비즈> 3인전
2. 장소: 스튜디오 끼 2관 (경기도 파주시 회동길 521-2)
3. 일시: 2022년 6월 22일 ~ 7월 16일 10시-17시(일요일, 월요일 휴관)

이 전시는 사랑에 대한 사소한 정의를 넘어 공기처럼 우리 사이를 떠다니는 사랑에 대해 생각해보는 자리다. 그래서 제목은 <Love is 러비즈>. 설명을 최대한 제한하여, 개념을 한정하지 않았다. 문경은 싱그러운 대자연 속 천진난만한 동물들을 통해 우리의 바쁜 일상을 동심의 따스함과 만나게 한다. 재기발랄한 동물과 순수세계의 조화는 작가만의 자연주의를 보여주는 친근한 요소이다. #러비즈, 주어와 동사가 하나가 된 언어 속에 우리는 삶을 둘러싼 사랑의 여러 이름을 배우게 될 것이다.


라무, 수하, 신소현 작가,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V.13>

1. 전시명: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V.13>, 라무, 수하, 신소현 작가 참가
2. 장소: 코엑스 D홀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3. 일시: 2022년 7월 7일 ~ 7월 10일 10-19시(7월 10일은 10-18시)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는 일러스트레이션 분야를 대표하는 전문 전시회로 일러스트레이션, 그래픽디자인, 캘리그라피, 타이포그라피 등 관련 분야의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가하여 자신들의 작품을 알리고, 대중과 소통하는 아트 축제입니다. 때로는 단순한 그림 한 장이 열 장의 글보다 더 찡한 마음의 울림을 줄 때가 있습니다. 이처럼 일러스트레이션은 언어를 초월하여, 일상에 특별함을 선사하는 작품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트렌드를 선도하는 콘텐츠로 재생산되고 다양한 산업으로 확장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진 문화 콘텐츠입니다.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에서 ‘요즘의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나고, 일러스트레이션의 NEW WAVE를 느껴 보시기를 바랍니다.

Collection of JUNE.

지난달, 우리를 감동시켰던 그 작품

엘디프 콜렉터즈에디션

<a pink pinky>

- 김찬송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공항, 여행의 설레임이 시작되는 곳>

 - Bond St. 작가

엘디프 콜렉터즈에디션

<당신을 위한 우주> 캔버스 에디션

 - 안소현 작가

엘디프 콜렉터즈에디션

<북한산 바다향기> 

- 조해리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파란하늘>

- 전희성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편지와 해바라기>

- 라무 작가

Review on JUNE.

지난달, 엘디피스트의 베스트 리뷰들

BEST of the BEST! 로 선정된 한 분의 리뷰어께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 검은색 배경에 있는 리뷰가 BEST of the BEST 입니다 :)

BEST of the BEST!

<Cactus> - 차한별 작가 

네이버 아트윈도  ps****

(2022. 06. 16.)


방 벽에 에어컨 설치하는 판막이 어중간하게 달려 있어서 가릴 수 있는 그림이 필요했어요. 거실이 아니라 방에 다는거라 너무 과하지도 않고 적당한 크기의 선이 예쁜 그림이 필요했는데, 작가님 그림 보고 반했어요 ㅎㅎ 딱 마음에 들어요! 인테리어 효과도 살고 , 무엇보다 보고 있으면 심신이 안정되네요. 밤에 액자에 조명이 비친 모습 조차 느낌있네요 :) 🥰

<무화과> - 박노을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jung*****님

(2022. 06. 26.) 


식탁 벽쪽이 허전했는데 작품을 걸어뒀더니 화사하구 넘 예쁘네요~기분도 좋고 음식맛도 좋고 다른 작품도 구매해야겠네요

<복숭아 2> 캔버스 에디션 - 한지민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jar8***

(2022. 06. 16.)


계속 찜해두었다가 이제야 구매했어요 요즘 힘든일들이 많아져서 큰맘먹고 저에게 선물 하였어요 거실에 걸어 두니 밝아졌어요 잘극복하고 좋은 날들이 많아졌으면 합니다

<봄> - 한페이지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adoo***

(2022. 06. 05.)


화요일날 구매하여 오늘 받았습니다. 그림 사이즈나 퀄리티 만족합니다.

<스몰 빌리지> - 유지언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hyew******

(2022. 06. 20.)

전에 유지언 작가님 그림을 선물 받고 너무 만족했는데 이번에 큰 집으로 이사가면서 어디서 샀는지 물어보고 제가 하나 구매했네요 ㅎㅎ 집 분위기를 살려주고 너무 만족합니다ㅎㅎ 집 사진 찍어서 sns에 올리면 사람들이 액자 어디서샀냐고 많이들 물어봐요 !

<자유소생도 60> 오픈 에디션 - 김영진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spoo****님
 (2022. 06. 17.)


색감이 너무이뻐요 지금 걸자리 찾는중^^

<제주도> - 김유라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stra********님

(2022. 06. 20.)


둘중에 하나도 포기할 수 없기에 그냥 둘다 선택하고서 참 잘했다 합니다~ 작가님 특유에 편안함을 주는 그림체 덕분에 볼때마다 기분좋게 힐링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액자로, 다시 새로운 그림들로 교체하고 싶을땐 구매할땐 LP판 으로 보관할 수 있어 선택했는데 받고나니까 정말 좋은 생각이었어요. 시간이 지나도 보관된 LP판으로 늘 꺼내어 볼 수 있다는게 정말 매력적입니다~

Summer Collection.

 

7월 구독자 전용 할인코드 이벤트

할인 코드:  LdI202207ybsdp

할인 코드를 복붙하여 입력하고 2,000원 추가할인(~7.31.)을 받아보세요 :)

Instagram.

+ More

Keep in Touch!

매월 첫 날,

월간 엘디피스트 K-ART 뉴스로

예술적인 한 달을 시작해보세요.

카카오톡 친구 맺기로

심플하게 만날 수 있어요 :)

(물론 무료!)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밴드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