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

안소현

안소현 작가의 많은 작품 속에는 다양한 의자가 등장합니다. 어떤 의자는 우주 속에 있기도 하고, 또 다른 의자는 거대한 산을 등지고 있기도 해요. 제각각인 모양새에 놓인 장소도 다르지만 그림을 보는 이에게 '휴식'같은 작품으로 다가간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은은하고 따스한 빛이 스며있는 안소현 작가의 작품으로 안온함을 느껴보세요.

작가의 원화 작품 소장하기

Original

매니아 콜렉터들을 위한

Collectors Editions

Art Lover들을 위한

Open Editions

공간의 품격을 더하는 아트오브제

L'DIFF the GOODs

Artist Deep Dive

월간 엘디피스트 2021년 9월호

Q. 작가로 활동하시게 된 계기가 무엇인가요?


현실에 급급하여 남에게 휘둘리는 삶을 살다가 32살, 나의 재능을 믿고 지지해준 지금의 신랑을 만나게 되면서 본격적인 전업작가로 작품 활동을 할수있게 되었습니다. 오로지 하고싶던 그림을 그리다보니 경제적인 수입이 전혀 없어서 부족한 생활을 함에도 불구하고 과거의 그 어떤 삶보다도 가장 행복함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Q. 작가님의 에디션을 소장하실 분들에게 드리고 싶은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그림을 그리는 동안 내 그림은 온전히 나만의 세상이라서 그림 안에서 사는 환상의 기분으로 그림을 그리고 있는데, 이 그림이 완성되어 다른 공간에 걸리는 순간부터는 보는 사람의 것이라고 생각 합니다. 보고 느끼는 것은 오로지 관람자의 몫이기 때문에 자유롭게 감상하시고 그림안에서 행복을 만끽하셨으면 좋겠습니다.

Q. 앞으로 작가님의 작품 활동은 어떤 방향으로 전개될 것 같으세요?


방향이나 목표를 미리 정해두면 그것을 이뤄야 한다는 의무감에 되려 부담감을 앉고 작업하게 되는 것 같아 마음이 무거워져서 어떤 방향성에 대해서 아무런 상상도 하지 않는 편입니다. 현재의 매 순간에 최선을 다하면 좋은 방향의 길에 놓여 있겠지요? ^^

Q. 엘디프와 예술공정거래의 여정을 함께 하기로 하신 계기가 궁금해요 :)

진정 어린 사업 마인드와 가치관에 반했어요 ㅎㅎ 에디션을 결정한 이유는 처음에 그림을 그릴때에는 오로지 나 자신만을 위해 이기적인 작업을 했다고 할 수 있는데 그 그림을 많은 사람들이 공감해주고 좋아해주시는게 너무 감사하고 그림을 계속 그려야겠다는 큰 힘이 되어 주었습니다. 그렇게 제 그림을 좋아해주는 많은 분들중에서도 특히 작품을 소장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계신데 단 한분께만 드릴 수 밖에 없다는 것이 참 마음을 무겁게 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에디션으로 대신하여 작품을 원하시는 분들 모두에게 드리고자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안소현 작가의 팬이 되어보세요.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밴드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