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엘디피스트 여러분!

청룡의 해가 힘차게 밝았습니다.
엘디프와 함께 운수대통, 만사형통하는 한 해 맞이하세요! :)


예술적인 한 달의 시작, 월간 엘디피스트 1월호입니다.

오색빛닮 X 엘디프 2024년 <청룡의 해> 조선그림 타로카드 출시

오색빛닮 X 엘디프의 아트콜라보, 한국화로 재해석한 조선그림 타로카드 출시

한국화로 재해석한 오색빛닮의 K-타로카드, <조선그림 타로카드>가 엘디프와 만났습니다. 청룡의 해를 맞이하여 조선그림 타로카드 기본형, 조선그림 타로카드 스페셜에디션, 펜타클 용 아트포스터 2종을 판매합니다. 타로카드 스페셜에디션에는 금분(gold powder)로 오색빛닮 작가들이 직접 그린 모란 책갈피, 그리고 지갑에 넣어다닐 수 있는 펜타클 용 포토카드가 포함되어 있어 소장하시는 분께 부귀영화를 가져다줄 거예요. 나의 운세가 궁금할 땐 언제든 쉽게 조선그림 타로카드에게 물어보세요!

2023 Seoul Design Festival

2023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참가

2023 제22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참가한 엘디프의 부스 현장 사진을 전해드립니다. '디자이너 프로모션'을 모토로 국내외 디자인의 동향을 선보이는 글로벌 디자이너의 축제인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서 엘디프의 작품과 디자인 굿즈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디자인페스티벌에서는 지난 <2023 SEOUL SKY OPEN INNOVATION> 기획전에서 선보였던 '롯데월드 서울스카이'를 컨셉으로 한 작품들도 전시했습니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응원과 관심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

Heezo X The Classic 500 2024 Art Calendar

히조 X 더클래식500 2024 탁상형 캘린더 제작 프로젝트

히조 작가님과 함께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The Classic 500의 2024년 캘린더 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The Classic 500은 가치 있는 삶과 풍요로운 문화 생활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하는 도심형 프리미엄 시니어 레지던스인데요, 이번 달력에는 The Classic 500에서 맞이할 수 있는 멋진 추억을 담아낸 히조 작가님의 일러스트가 담겨있어 달마다 따스하고 행복한 순간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엘디프는 아트 에이전시로서 클라이언트의 의뢰에 맞도록 계약과 작품 디자인 관련 세부사항 조율 및 마무리까지 전반적인 업무를 담당하여 모든 과정이 매끄럽게 진행될 수 있도록 프로젝트 매니징을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SOHYUN AN X L'Diff 2024 ART CALENDAR

안소현 작가의 작품 12점을 담은 2024년 아트 포스터 캘린더 출시(사전 예약 한정 수량 제작)

안소현 작가님의 작품을 아트 포스터 캘린더로 만나보세요! 어디에든 두기 좋은 A3(29.7x42cm) 사이즈의 아트 포스터 달력이 연력 표지 1종 + 아트 캘린더 월력 12종으로 구성되어 매월 새로운 작품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옵션으로 작품과 잘 어울리는 따뜻한 색감의 아트 캘린더용 족자를 함께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달력은 안소현 작가님과 정식 저작권 계약을 맺고 작가님의 작품으로 구성한 정품 캘린더 에디션입니다. 엘디프의 예술공정거래(Art Fair-trade) 철학을 담아 아트캘린더 1개가 판매될 때마다 순수익의 50%가 안소현 작가님의 저작권료로 분배됩니다.

Artist Deep Dive.

매월 한 분의 엘디프 아티스트를 조명합니다.

고진이 작가

고진이 작가의 작품 속에는 서늘한 불꽃과 타오르는 빙하가 공존하는 듯합니다. 강렬하면서도 절제된 표현이 담긴 그림은 단 한 점으로도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모던한 감각의 추상화로 공간에 세련된 무드를 더해보세요.

New L'DIFF Collections!

엘디프의 새로운 콜렉션을 소개합니다.

오색빛닮 X 엘디프 

2024년 <청룡의 해> 운수대통 조선그림 타로카드


한국화로 재해석한 오색빛닮의 K-타로카드, <조선그림 타로카드>가 엘디프와 만났습니다. 청룡의 해를 맞이하여 조선그림 타로카드 기본형, 조선그림 타로카드 스페셜에디션, 펜타클 용 아트포스터 2종을 판매합니다. 타로카드 스페셜에디션에는 금분(gold powder)로 오색빛닮 작가들이 직접 그린 모란 책갈피, 그리고 지갑에 넣어다닐 수 있는 펜타클 용 포토카드가 포함되어 있어 소장하시는 분께 부귀영화를 가져다줄 거예요. 나의 운세가 궁금할 땐 언제든 쉽게 조선그림 타로카드에게 물어보세요!

L'DIFF Artists News.

엘디프의 아티스트들의 이번 달 일정을 소개합니다.

규림 작가 <Blue Scene 展>

1. 전시명: Blue Scene
2. 장소: FKI gallery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24 FKI타워 B1)
3. 일시: 2023년 12월 01일(금) ~ 2024년 2월 29일(목), 10:00 ~ 18:00

<Blue Scene 展>은 푸르게 빛났던 우리의 2023년을 소중히 추억하고 다가올 신년을 기쁘게 맞이할 수 있도록 긍정의 기운을 가진 작품들을 소개합니다. 엘디프 소속 아티스트인 규림 작가와 루나양, 서하윤 작가가 각자의 방식으로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만나보세요.

Review on DECEMBER.

지난달, 엘디피스트의 베스트 리뷰들

BEST of the BEST! 로 선정된 한 분의 리뷰어께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 검은색 배경에 있는 리뷰가 BEST of the BEST 입니다 :)

BEST of the BEST!

<Blue Flower> - 진순 작가

네이버 아트윈도 bong*******

(2023. 12. 14.)


그림 색감 넘 이뻐요 배송도 빠르고 계속 눈여겨 보다 고민고민 끝에 결정했는데요 제가 잘 본 것 같습니다

<우주정원사> - 오승만 작가

네이버 아트윈도 na****

(2023. 12. 01.)

배송 빠르고 그림도 너무 멋집니다

<나는 절대 안취했다는 고양이>
 - Bond St.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hong*******님
(2023. 12. 10.)


맥주집 오픈했는데 화장실 입구에 달았어요 넘이뻐요

<빛과 나무그림자> - slowus 작가
네이버 아트윈도 jich*****님
(2023. 12. 16.)


따뜻해보이고 예뻐요ㅎㅎ

<달항아리> - 체리시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dkdk****

(2023. 12. 21.)


풍수지리에 좋은 달항아리 액자중에서 가장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작품이여서 구매했습니다^^! 실물도 역시나 모던 그자체, 인테리어로도 좋고, 좋은 기운이 가득 담길것 같아요!

<2024 아트 캘린더 달력> - 안소현 작가
네이버스마트스토어 zhix****님
(2023. 12. 20.)


집에오자마자 뜯어봤네요!! 너무 애정하는 작가님 작품 달력으로 처음구매해봤어요 너무너무 신나요 감사합니다❤️

<바람의 방문> - 안소현 작가

엘디프 홈페이지 김**님

(2023. 12. 14.)


우리집 아파트 평형수가 커졌어요 문이 하나 더 생겼거든요 이제 드디어 제 방이 생긴건가요? 따뜻한 바람이 거실의 온도를 높입니다 감사합니다

Lucky Collection.

 

1월 구독자 전용 할인코드 이벤트

할인 코드:  LdI202401bluedragon

할인 코드를 복붙하여 입력하고 2,000원 추가할인(~1.31.)을 받아보세요 :)

Instagram.

+ More

Keep in Touch!

매월 첫 날,

월간 엘디피스트 K-ART 뉴스로

예술적인 한 달을 시작해보세요.

카카오톡 친구 맺기로

심플하게 만날 수 있어요 :)

(물론 무료!)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밴드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