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엘디피스트 여러분!

2023년 검은 토끼의 해 계묘년(癸卯年)이 밝았습니다.
엘디프와 함께 토끼처럼 힘차게 도약하는 한 해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


예술적인 한 달의 시작, 월간 엘디피스트 1월호입니다.

Benefits for L'DIFFist

엘디프에서 단 한 점의 작품만 구매해도 1년 내내 특별한 혜택이 가득!

2023년부터 더욱 풍성해지는 엘디프의 새로운 혜택을 소개합니다! 엘디프 홈페이지 신규가입만 해도 3,000원 할인 쿠폰이 주어지고, 1년에 한 번만 구매해도 2개월마다 3,000원 중복 가능 할인 쿠폰이 배달되고, 1년에 두 번을 구매하면 3개월마다 5,000원 중복 가능 할인 쿠폰이 또 제공됩니다! 예술공정거래에 힘쓰는 엘디프를 응원해주시는 엘디피스트님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은 중복에 중복을 더하여도 모자람이 없습니다. 어디에도 없는 혜택. 망설임 없이 푸짐하게 발행되는 쿠폰 사용하셔서 엘디프 작품 재구매하실 때마다 할인 꼭 받아주세요!

SOHYUN AN X L'Diff 2023 ART CALENDAR

안소현 작가의 작품 13점을 담은 2023년 아트 포스터 캘린더

안소현 작가님의 작품이 담긴 엘디프 2023 아트 캘린더 판매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번 캘린더는 어디에든 두기 좋은 A3(29.7x42cm) 사이즈의 아트 포스터 달력이 표지 1종 + 월력 12종으로 구성되어 매월 새로운 작품을 감상하실 수 있도록 만들어졌는데요, 모든 엘디피스트님께 복이 깃들길 바라며 안소현 작가님과 엘디프가 엄선한 작품을 담았습니다. 옵션으로 선택 가능한 캘린더용 족자와 함께 달력 포스터를 보관할 수 있는 견고하고 아름다운 봉투 패키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번 달력은 안소현 작가님과 정식 저작권 계약을 맺고 작가님의 작품으로 구성한 정품 캘린더 에디션입니다. 엘디프의 예술공정거래(Art Fair-trade) 철학을 담아 아트캘린더 1개가 판매될 때마다 순수익의 50%가 안소현 작가님의 저작권료로 분배됩니다. 주문해주시고 관심 보내주신 모든 엘디피스트님들께 감사드립니다.💜

The Classic 500 2023 ART CALENDAR

slowus X The Classic 500 캘린더 제작 프로젝트

slowus 작가님과 함께 The Classic 500의 2023년 캘린더 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The Classic 500은 가치 있는 삶과 풍요로운 문화 생활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하는 도심형 프리미엄 시니어 레지던스인데요, 이번 달력에는 The Classic 500의 공간과 이벤트를 콘셉트로 그려진 slowus 작가님의 일러스트가 담겨있어 달마다 따뜻하고 포근한 순간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엘디프는 아트 에이전시로서 클라이언트의 의뢰에 맞도록 계약과 작품 디자인 관련 세부사항 조율 및 마무리까지 전반적인 업무를 담당하여 모든 과정이 매끄럽게 진행될 수 있도록 프로젝트 매니징을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Artist Deep Dive.

매월 한 분의 엘디프 아티스트를 조명합니다.

진솔 작가

방향을 정해놓고 한가지 작업만 하고 싶진 않아요. 다양한 매체와 재미있는 작업들로 항상 새로운 걸 보여줄 수 있는 작가가 되는 게 꿈입니다. 그래서 작업할 때도 회화, 모빌, 오브제, 사진등 다양한 매체로 표현하려 노력하고 있어요. 항상 다양하고 새로운 언어에 대해 탐구하고, 여러 가지 작업들로 저만의 색을 보여주고 싶어요. 앞으로도 다양한 매체와 새로운 아이디어로 많은 분들과 소통하며 제가 신나서 하는 재미있는 작업들을 하고 싶습니다.

New L'DIFFist!

엘디프의 새 아티스트를 소개합니다.

헤진 작가

엘디프와 함께 하기로 결정하시게 된 계기를 여쭤보고 싶습니다! :)


평소 좋아하는 작가님들이 엘디프와 함께 하고 계신 것을 지켜봐와서 좋은 인상을 가지고 있었어요. 원화를 판매하고나면 다시 볼 수 없는 것이 너무 아쉽기도 하고, 제 그림이 더 많은 분들에게 계속 보여졌으면 해서 좋은 품질의 포스터를 제작하는 것에 관심이 많았는데 엘디프가 저의 그런 바람을 잘 이뤄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New L'DIFF Collections!

엘디프의 새로운 콜렉션을 소개합니다.

헤진 작가

<AMUSE> Collection


☕나의 하루에 자리잡은 행복을 그리는 헤진 작가님의 작품을 엘디프 아트에디션으로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갓 내린 커피 향기처럼 마음을 따뜻하게 채워주는 그림으로 콜렉터님의 공간을 밝혀보세요!💖


한 번도 본 적 없지만 어딘가 있을 것 같은 공간을 상상한다. 존재한 적이 없어 사라지지도 않을 그곳에, 갈 곳을 잃은 마음들을 담아둔다. 한참 후에야 그곳이 ‘내 안’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 헤진 작가 인터뷰 중

L'DIFF Artists News.

엘디프의 아티스트들의 이번 달 일정을 소개합니다.

한페이지, 라무 작가 단체전 <새로운 시작>

1. 전시명: <새로운 시작>, 한페이지, 라무 작가 참가
2. 장소: 구캔갤러리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1 신도림푸르지오 1차, 101동 306호)
3. 일시: 2023년 1월 5일(목) ~ 2월 12일(일), 10:00 ~ 19:00(월요일 휴관)

'새로운 한 해'라는 우리의 시간과 새로운 시작. ​ 누구에게나 새로운 시작이 마련되어있지요, 2023년 새해, 여러분은 어떤 다짐과 계획들을 세우셨나요? ​ 바로 여기, 우리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손길들이 있습니다. 15명의 작가님들이 따뜻한 마음 한 스푼씩 모아보았어요.  각각의 스푼마다 놓여진 것이 무엇인지 자세히 보니 기대이고 설레임이며, 격려이고, 응원입니다. ​ 새해를 맞이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작가님들의 작품 속에 녹여진 따뜻한 마음 한 스푼을 담아 우리 모두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희망을 전하고 싶습니다.


'한페이지' 작가님은 이미 그림같이 아름다운 풍경을 작품에 담아내는 작가입니다. 돋아나는 새싹과 덜 녹은 눈이 함께 있던 어느 장소를 기억하며 그리는 그림들이 전하는 메세지에 귀기울여보아요.
'라무' 작가님은 일상의 것들과 상상의 것들을 모아 그림 속에 부드럽게 풀어냅니다. 보는 분들로 하여금 안정감과 은근한 설렘을 느낄 수 있도록요.

Collection of DECEMBER.

지난달, 우리를 감동시켰던 그 작품

엘디프 오픈에디션

<찌옹이 냥모찌>

 - Bond St.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Eternal Land>

 - 고진이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크리스마스 황금 연휴에 연차 낸 워라밸러 루돌프> - Bond St.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서로를 위해>

 - 이슬비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Dragonfruit 2>

 - 차한별 작가

엘디프 오픈에디션

<자유소생도 60>
 - 김영진 작가

Review on DECEMBER.

지난달, 엘디피스트의 베스트 리뷰들

BEST of the BEST! 로 선정된 한 분의 리뷰어께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 검은색 배경에 있는 리뷰가 BEST of the BEST 입니다 :)

BEST of the BEST!

<Silver Garden> - 진솔 작가

네이버 아트윈도 bom2***님

(2022. 12. 08.)


생애 첫집을 매매하고 집꾸미기 중인데 기존에 쓰던 화이트 계열 모빌을 보내주고 실버가든을 구매했어요. 제가 초록색을 좋아해서 쿠션도 초록, 식물들도 제법 있는데 실버가든의 그린 포인트가 딱이어서 그 많은 모빌중에 실버가든을 픽했습니다. 작가님 개인사정으로 조금 늦는다고 연락주셔서 느긋하게 기다렸고 포장도 넘 이뻤어요! 작품설명처럼 반짝이는 푸른정원이 모티브라 하셨는데 동으로 만들어진 실버 동글이가 포인트네요! 없었음 단조로웠을거 같고 중심을 잘 잡아주는거 같아요~ 초록이들은 우드로 만들어져 있네요. 빙글빙글 돌면서 만들어내는 다양한 형태가 보는 재미가 또 있어요. 사진 찍는데 엄청 다양하게 변하더라구요. 이사하고 커튼이 안와서 임시로 블라인드 달고 있는데 주말에 커튼 교체하고 창문 열어두면 넘 이쁠거 같아요! 제 맘에 쏙듭니다. 감사합니다^^

<행복의 원천> - 서유영 작가

엘디프 홈페이지 장**님

(2022. 12. 05.)


거실 분위기가 한결 화사해졌습니다. 색감이 따뜻하면서 밝게 느껴지네요. 테이블에 앉아서 볼 때마다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좋은 작품 감사합니다.

<정지의 시작 2018 - 54> - 최승윤 작가

엘디프 홈페이지 콜렉터

(2022. 12. 07.)

정말 딱 어울리는 액자였어요 비싼 그림을 너무 잘샀네요 ^^

<As time goes by> - 서선경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vj****님
(2022. 12. 08.)


그림의 색감이 정말 좋습니다. 어항과도 잘어울려 기분 좋네요.

<겨울 연인> - slowus 작가

네이버 아트윈도 gidt****님

(2022. 12. 09.)


처음 이 그림을 보는 순간 참 따뜻한 느낌이 들었는데 실제로 보니 더 마음에 들고 이쁘네요! 이 겨울에 크리스마스하고도 너무나 잘 어울리는 분위기있는 그림이예요! 보고만 있어도 너무 즐겁네요♡♡

<2023 아트캘린더> - 안소현 작가

네이버 아트윈도 00****님

(2022.12. 18.) 


안소현 작가의 그림을 좋아하는데 달력으로 나와서 너무 좋네요 달력 퀄리티도 좋아요 종이가 두께감도 있고 그림도 잘 인쇄돼서 나왔어요

<밭 LE05> - 이한정 작가

네이버 아트윈도 blue****

(2022. 12. 24.)


색의 조화가 너무 맘에 들어요. 저희집에 딱 어울리는 작품입니다^^

Cafe Collection.

 

1월 구독자 전용 할인코드 이벤트

할인 코드:  LdI202301nwyluck

할인 코드를 복붙하여 입력하고 2,000원 추가할인(~1.31.)을 받아보세요 :)

Instagram.

+ More

Keep in Touch!

매월 첫 날,

월간 엘디피스트 K-ART 뉴스로

예술적인 한 달을 시작해보세요.

카카오톡 친구 맺기로

심플하게 만날 수 있어요 :)

(물론 무료!)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밴드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