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Diff Gift Collection

집안에 그림이 생기면 새롭고 특별한 경험이 시작됩니다. 

 지치고 힘든 일과 중 따뜻한 풍경이 그려진 작품을 보며 잠시 행복한 미소를 짓기도 하고 식사를 하면서 아이와 작품 속 그려진 아름다운 집들에 대해 이 집은 나의 집, 이 집은 할머니 집 하나씩 이름을 지으며 이야기 꽃을 피우기도 합니다. 심심하고 포근한 오후엔 작품 속 몽환의 세계 속에 들어가 하늘을 날고 바다를 여행하는 재미있는 상상의 나래를 피우기도 하지요.


 많은 분들에게 그림을 구매하는 것은 왠지 무언가 생소하고 어려운 일 입니다. 

 하지만 막상 그림을 집에 두고 보면 많은 즐거운 경험들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오랜 기간 공간에 두며 나를 기억하게 하는 그림을 선물하고 일상의 반복적인 공간에 특별한 경험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엘디프가 가정의 달을 맞이하며 선물하기 좋은 작품들을 큐레이션 했습니다. 엘디프의 멋진 작가님들의 어떠한 공간에도 쉽게 어울리며 미소를 부르는 따뜻한 작품부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게 되는 멋진 세상이 그려진 작품 마지막으로 상상의 세계로 초대하는 몽환적이고 추상적인 작품을 소개합니다.

"미소를 부르는 따뜻한 작품들"

: 보는 순간 미소 짓게 만드는 따뜻한 작품 그리고 어디에나 어울려 쉽게 배치할 수 있는 작품들

"이야기 꽃을 피우게 만드는 스토리가 있는 작품들"

: 가족과 함께 그림을 보며 이런 저런 이야기를 두런두런 나누어보세요 :)

"상상의 세계로 초대하는 몽환적이고 추상적인 작품들"

: 작품을 보며 마음껏 상상의 나래를 펼쳐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