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엘디피스트 여러분!

올해의 마지막 달인 12월입니다.

엘디프와 함께 멋진 연말을 준비해보세요! :)


예술적인 한 달의 시작, 월간 엘디피스트 12월호입니다.

SOHYUN AN X L'Diff 2024 ART CALENDAR

안소현 작가의 작품 12점을 담은 2024년 아트 포스터 캘린더 출시(사전 예약 한정 수량 제작)

안소현 작가님의 작품을 아트 포스터 캘린더로 만나보세요! 어디에든 두기 좋은 A3(29.7x42cm) 사이즈의 아트 포스터 달력이 연력 표지 1종 + 아트 캘린더 월력 12종으로 구성되어 매월 새로운 작품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옵션으로 작품과 잘 어울리는 따뜻한 색감의 아트 캘린더용 족자를 함께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달력은 안소현 작가님과 정식 저작권 계약을 맺고 작가님의 작품으로 구성한 정품 캘린더 에디션입니다. 엘디프의 예술공정거래(Art Fair-trade) 철학을 담아 아트캘린더 1개가 판매될 때마다 순수익의 50%가 안소현 작가님의 저작권료로 분배됩니다.

2023 SEOUL SKY OPEN INNOVATION EXHIBITION

엘디프 X ㈜호텔롯데 롯데월드 2023 서울스카이 오픈 이노베이션 전시

엘디프가 ㈜호텔롯데 롯데월드와 만나 잠실 롯데월드타워의 서울스카이 전망대에서 10월 26일부터 11월 26일까지 <2023 SEOUL SKY OPEN INNOVATION> 기획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서울 도심에서 하늘(우주)과 가장 가까운 '롯데월드 서울스카이'를 컨셉으로 한 11점의 작품을 만나보실 수 있었는데요, 엘디프의 아티스트인 조정은&최승윤, 차한별, 김영진, 최윤정, Slowus, 범초이, 천윤화, 안소현 작가님의 원화와 에디션을 선보일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전시를 보러와주신 관람객 여러분들과 아낌없는 응원 보내주신 모든 콜렉터님께 감사드립니다. :)

2023 POP UP ASIA

대만 최대 소비재 박람회 팝업 아시아 참가

대만 최대의 소비재 박람회인 팝업 아시아(POP UP ASIA) 현장에서 엘디프의 아트에디션과 굿즈를 소개했습니다! 이번 박람회는 타이베이의 랜드마크인 쑹산 문화창의공원에서 열렸으며, 엘디프는 리빙·라이프 부문으로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19일까지 이어지는 박람회에서 다양한 K-Art 상품을 선보였습니다! :)

Artist Deep Dive.

매월 한 분의 엘디프 아티스트를 조명합니다.

히조 작가

히조 작가의 작품에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서로의 마음을 나누는 인물들이 담겨있습니다. 설렘, 추억, 그리움, 이 모든 감정들이 그림 안에 녹아있답니다. 넘치는 것은 비워주고 부족한 것은 채워주는 히조 작가의 작품으로 일상에 로맨틱함을 더해보세요.

L'DIFF Artists News.

엘디프의 아티스트들의 이번 달 일정을 소개합니다.

히조 작가 VT 코스메틱재팬 마스크팩 패키지 아트 콜라보레이션

1. 이벤트명: VT 코스메틱재팬 마스크팩 패키지 아트 콜라보레이션

히조 작가의 작품이 담긴 마스크팩을 만나보세요! 이번 아트콜라보레이션은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특별히 제작되었답니다. 따뜻하고 포근한 감성이 스며있는 패키지의 마스크팩이 콜렉터님의 마음도 촉촉하게 만들어 드릴 거예요!(해당 제품은 VT 코스메틱재팬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김성하, 썬키, 이남숙, 김민정 작가 <2023 K·ART SHOW SEOUL>

1. 이벤트명: 2023 K·ART SHOW SEOUL
2. 장소: 롯데호텔 서울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30)
3. 일시: 2023년 11월 30일(목) ~ 2023년 12월 3일(일)

“K-아트, 명동에서 뉴욕으로, 그리고 세계로” 국내외 갤러리 40여 곳과 세계 각국에서 활동하는 한인 작가 등 총 400여 명이 참가하는 2023 K·ART SHOW SEOUL에서 엘디프 소속 아티스트인 김성하, 썬키, 이남숙, 김민정 작가의 작품을 감상해보세요!

다리다루, 히조, 성키 작가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참가

1. 이벤트명: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V.16
2. 장소: 코엑스 B & D1홀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3. 일시: 2023년 12월 21일(목) ~ 2023년 12월 24일(일)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는 일러스트레이션분야를 대표하는 전문 전시회로 일러스트레이션, 그래픽디자인, 캘리그라피, 타이포그라피 등 관련 분야의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가하여 자신들의 작품을 알리고, 대중과 소통하는 아트 축제입니다. 때로는 단순한 그림 한 장이 열 장의 글보다 더 찡한 마음의 울림을 줄 때가 있습니다. 이처럼 일러스트레이션은 언어를 초월하여, 일상에 특별함을 선사하는 작품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트렌드를 선도하는 콘텐츠로 재생산되고 다양한 산업으로 확장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진 문화 콘텐츠입니다.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에서 ‘요즘의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나고, 일러스트레이션의 NEW WAVE를 느껴 보시기를 바랍니다.

이남숙, 김민정 작가 <K 핸드메이드 페어>

1. 이벤트명: K 핸드메이드 페어
2. 장소: 코엑스 B홀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3. 일시: 2023년 11월 30일(목) ~ 2023년 12월 3일(일)

이번 <K 핸드메이드 페어>에 갤러리 엘로 참여하는 이남숙 작가와 김민정 작가의 작품을 만나보세요. 이번 페어에서는 김민정 작가의 플라워 시리즈와 행복한 여행 시리즈, 이남숙 작가의 그래피티 작품인 HAPPY DAY 시리즈와 DREAM OF FLOWER 시리즈 외에 다양한 작품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이남숙, 김민정 작가 <행복한 백화점 초대전>

1. 전시명: 행복한 백화점 초대전
2. 장소: 목동 행복한 백화점 4F, B3 (서울특별시 양천구 917 6)
3. 일시: 2023년 12월 01일(금) ~ 2023년 12월 31일(일)

이남숙, 김민정 작가의 초대전이 행복한 백화점에서 열립니다. 두 작가의 초기작과 중기작은 물론이고 신작에 이르기까지 여러 시기의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고 작품 활동을 해오면서 참여한 아트 콜라보레이션 기록 및 아트 굿즈도 함께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Collection of NOVEMBER.

지난달, 우리를 감동시켰던 그 작품

엘디프 오리지널
<우주와 나무>

 - 김영진 작가

엘디프 오리지널

<사랑은 은하수를 타고>

 - 조정은 & 최승윤 작가

엘디프 오리지널

<푸른 가운데>
 
- 차한별 작가

엘디프 오리지널
<우주를 담다>

 - slowus 작가

엘디프 오리지널

<빛으로부터>

 - 최윤정 작가

Review on NOVEMBER.

지난달, 엘디피스트의 베스트 리뷰들

BEST of the BEST! 로 선정된 한 분의 리뷰어께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 검은색 배경에 있는 리뷰가 BEST of the BEST 입니다 :)

BEST of the BEST!

<밤에 기차를 타고> - 오승만 작가

엘디프 홈페이지 콜렉터

(2023. 11. 28.)


원래부터 좋아했던 작가님의 작품인데, 몇 년 전 마이허밍버드에서 산 달력으로만 가지고 있다가 이제야 포스터로 데려오게 되었어요. 너무 반갑고 좋은 그림입니다♡ 안전하게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푸른몽골2> - 시즈닝그라피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oksk****

(2023. 11. 01.)

몽골 여행때 생각나서 구매했습니다. 집분위기가 달라져요

<Vacation> - slowus 작가

엘디프 홈페이지 박**님
(2023. 11. 08.)


그림 처음 사봤습니다. 너무 새하얀 벽이라 걸어두면 창문같은 느낌으로 창밖에는 따뜻하고 밝은 햇살아래 나뭇잎이 살랑거리는 느낌을 찾고있었습니다. 백프로 제가 원한 느낌은 아니었지만 유사했고 가장 따뜻하고 평화로운 느낌이어서 선택했습니다. 갑자기 그림이 사고싶었는데 아직 잘 모르고 또 벽에 못질하기 싫어서 일단 포스터로 사고 제 취향을 알아가볼까하는 맘으로 구매했어요 결론적으로 대만족입니다. 걸고나니 분위기가 달라져 이쁘다며 자주 안들어가던 저방에 기웃거립니다. 그림의 힘인가 싶어요!

<명주실 목도리를 한 북어> - Bond St.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jeeh*****님
(2023. 11. 20.)


알루미늄액자 좋네요 그림도 당연히 좋습니다 진짜로

<Under the moonlight> - 진순 작가

엘디프 홈페이지 박**

(2023. 11. 22.)


화면에서 보던 색감 그대로네요. 취향저격 그림입니다. 지나갈때마다 눈길이 가네요^^

<Woman with tulips> - 진순 작가
엘디프 홈페이지 손**님
(2023. 11. 24.)


결혼기념일선물로 받았는데 너무 예뻐서 감동이더라구요^^ 영원히 지지 않는 꽃같은...ㅎㅎㅎ 주방에 걸어놨는데 집안 분위기가 달라지네요~

<Cactus> - 차한별 작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godg****님

(2023. 11. 28.)


식탁위에 놓으려고 걸었는데 너무 이뻐요!

Winter Collection.

 

12월 구독자 전용 할인코드 이벤트

할인 코드:  LdI202312Merryxmas

할인 코드를 복붙하여 입력하고 2,000원 추가할인(~12.31.)을 받아보세요 :)

Instagram.

+ More

Keep in Touch!

매월 첫 날,

월간 엘디피스트 K-ART 뉴스로

예술적인 한 달을 시작해보세요.

카카오톡 친구 맺기로

심플하게 만날 수 있어요 :)

(물론 무료!)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밴드
floating-button-img